



지금 이벤 어려움 1-2 노가다중인데요
2각있는김에 출석보상받으면서 둘다 키워볼까하고있어요
지금 소대편성이 문제인데 1소대는 어찌어찌 저런식으로가려하거든요
2소대는 어떤식으로 맞추면될까여
애들이 너무많아서 누군해야될지몰겟네요
그 안대낀 여자애 좋다는거아는데 없어서.. 소대편성조언좀 해주세영




지금 이벤 어려움 1-2 노가다중인데요
2각있는김에 출석보상받으면서 둘다 키워볼까하고있어요
지금 소대편성이 문제인데 1소대는 어찌어찌 저런식으로가려하거든요
2소대는 어떤식으로 맞추면될까여
애들이 너무많아서 누군해야될지몰겟네요
그 안대낀 여자애 좋다는거아는데 없어서.. 소대편성조언좀 해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