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각힐이면 방4를 택해야할텐데,
이경우에는 방4 먼저 최우선으로 맞추는거에 의의를 둬야함?
아님 아이템의 등급(티어, 색깔, 부옵, 명칭)등도 보고 맞춰야함?
노오란색 셋바가 구하기가 넘 어렵다
예를 들면 각힐이면 방4를 택해야할텐데,
이경우에는 방4 먼저 최우선으로 맞추는거에 의의를 둬야함?
아님 아이템의 등급(티어, 색깔, 부옵, 명칭)등도 보고 맞춰야함?
노오란색 셋바가 구하기가 넘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