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챈질하는 카붕이 보고 포럼 단톡방 들어갔다고 까발리면서 뭐라하길래(본인이 말한게 아니라 지가 까발림)


분탕질 친거 있으면 증거 들고오고 아니면 카붕이 배척하지 말고 그냥 두랬더니 패드립 박으면서 죽자고 달려드네


카챈 패드립 허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