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벤트도있고
무슨 시그마 이벤트도 있는데
일단 이거 재화 모으는거 부터해야함?
아니면 메인스트림 일단 쭉 한번 밀어야함??
직므 3챕터 미는데
송편 판당 1~2개주는데
이걸 천개 단위로 모아야한다고?
이터니움은 어케 감당하라고
추석 이벤트도있고
무슨 시그마 이벤트도 있는데
일단 이거 재화 모으는거 부터해야함?
아니면 메인스트림 일단 쭉 한번 밀어야함??
직므 3챕터 미는데
송편 판당 1~2개주는데
이걸 천개 단위로 모아야한다고?
이터니움은 어케 감당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