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벤트도있고

무슨 시그마 이벤트도 있는데


일단 이거 재화 모으는거 부터해야함?
아니면 메인스트림 일단 쭉 한번 밀어야함??


직므 3챕터 미는데

송편 판당 1~2개주는데

이걸 천개 단위로 모아야한다고?
이터니움은 어케 감당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