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각성캐는 없으신 것 같은데


애들 레벨이 고루고루 높아서 넘 빡쌨음





질뻔;





20연승이 되어서 브론즈에 적수가 없는 뉴비





어라 각시연이네






허나 뉴비의 승점이 되어버렸다


뉴비는 외로워요...


패배가 무엇인지 알고싶은거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