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언냐들 뉴비 넘 강해진거시야요 ㅇㅇ (59.29)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0 작성일 2020-10-03 10:49:59 https://arca.live/b/counterside/8368010 이분 각성캐는 없으신 것 같은데애들 레벨이 고루고루 높아서 넘 빡쌨음질뻔;20연승이 되어서 브론즈에 적수가 없는 뉴비어라 각시연이네허나 뉴비의 승점이 되어버렸다뉴비는 외로워요...패배가 무엇인지 알고싶은거시에요 추천! 3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힘을숨김 2020-10-03 10:50:29 Eizen 2020-10-03 10:50:37 브론즈가 시발 4각을처들고있노 펼쳐보기▼ gkdhkdhk 2020-10-03 10:50:4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3 10:51:02 ㅇㅇ 2020-10-03 10:51:13 20연승씹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파이크 2020-10-03 10:51:19 색인 2020-10-03 10:51:24 4각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돈많은 뉴비노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0-10-03 10:51:51 ㅋㅋㅋㅋㅋㅋ 4각 뭔데 펼쳐보기▼ 소라고동5805 2020-10-03 11:01: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약 10일동안 이벤 채용권 안쓰고 버티기 시도 중 [1] 꿀벌아쿠아 2020.10.03 82 0 부사장 오피스룩 스킨 출시 기원 25일차 [4]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03 84 1 일단 계팔이글은 헤드에서 내림 [4] 중고흑우 2020.10.03 168 3 ✋질문 SR이나 SSR은 언제부터 합쳐도 됨? [2] ㅇㅇ 2020.10.03 67 0 나도 로갓하고 한마디 함 [4] 갓겜충아님 2020.10.03 117 0 하나만 물어보자 [2] ㅇㅇ 2020.10.03 125 0 찻집이랑 다를게없노 [5] 아담한 2020.10.03 191 9 ✋질문 뉴비 이륙해도 될까요? [9] ㅇㅇ (115.140) 2020.10.03 148 0 오늘부터 미래전 클베라고 하지 않았냐 [5] 엘빅이 2020.10.03 135 0 나도 자랑하고싶다 애기카붕이 2020.10.03 71 0 소신발언 한다 시발 [5] ㅇㅇ 2020.10.03 146 -1 야 자계 4 공략법여기에 있냐? [1] byute 2020.10.03 44 0 나눔을 했어도 팔아먹을거까지 자랑할려고 올리는건 아니지 ㅇㅇ 2020.10.03 119 7 근데 ㄹㅇ 계팔이 내수경제활성화라 적당히하면 괜찮지않나 [1] ㅇㅇ (119.197) 2020.10.03 109 -1 근데 귀신같게 유동들로 몰려오네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185 0 념글 보니 현타 개오네 ㅇㅇ 2020.10.03 87 0 온도계좀 멈춰줘 [2] ㅇㅇ 2020.10.03 64 0 자계4 어디서 파밍해야됨? ㅇㅇ (211.236) 2020.10.03 45 0 아니시발 건개같에!!!!!!! [5] 응애 2020.10.03 70 0 늒네 30정도 현질할꺼면 뭐사는게 좋음?? [12] ㅇㅇ (182.208) 2020.10.03 161 0 나눔하고 의도는 알겠는데 ㅇㅇ (49.170) 2020.10.03 87 7 아무래도 소총수도 키워야겠다. [12] byute 2020.10.03 75 0 ✋질문 NR따리들은 초월할때 중복먹이는거맞지? [5] 오홍홍조아용 2020.10.03 126 0 언냐들 뉴비 넘 강해진거시야요 [9] ㅇㅇ (59.29) 2020.10.03 130 3 시그마 상점 다 털었으면 메인 밀어? [2] 에붕쿤 2020.10.03 72 0 계팔이 너무 자유롭게 놔두는거 아니냐 [13] ㅇㅇ (39.113) 2020.10.03 506 13 카사 제발 살아나라 [4] 쓸큰지 2020.10.03 106 0 ✋질문 뉴비) 정확히 지금 뭘해야함? [4] ㅇㅇ 2020.10.03 165 0 ✋질문 시즌포인트 또 언제 줌? [2]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3 106 -1 아 드디어 ㅇㅇ (121.178) 2020.10.03 48 0 ✋질문 우선 키울거 있노? [1] 쐺 2020.10.03 77 0 한소림 평가 어떰? [4] ㅇㅇ (125.184) 2020.10.03 111 0 캐시 쓰다가 버려야됨? [5] ㅇㅇ 2020.10.03 88 0 구인/구직 뉴비는 "풀렙"협력사를 원해요 [5] 미미카키 2020.10.03 125 0 ✋질문 이거 오토 질문 하나만 [6] 매화 2020.10.03 66 0 각수연 천장보단 각등이 천장이 현명함? [3] 에붕쿤 2020.10.03 69 0 135렙 레이드 때려봐도됨? [2] hver 2020.10.03 63 0 근데 각성 유미나는 왜 각등이냐 [7] ㅇㅇ (58.227) 2020.10.03 115 0 복귀 카붕이 제일 실 수한거. [3] byute 2020.10.03 77 0 건틀렛 건틀릿이나할까 [1] 우기 2020.10.03 38 0 그래도 보닌 1시간30분때 각등이 각수연 나눔햇슴.. [1] 류드말랑카우 2020.10.03 72 -2 아ㅋㅋ 링컨 개껄리는데 좋은 소리는 못 듣네 [3] 미스세이프티기둥서방 2020.10.03 97 0 각힐 담주에는 밴 풀림? 에붕쿤 2020.10.03 34 0 데이터 스킵 어케함 ㅁㄴㅇ (210.179) 2020.10.03 50 0 깡회피 카운터 애들이 [3] byute 2020.10.03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