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렙딸려서 풀 융합 안한 애가 뜨기라도 하면 함부로 갈지도 못해서 그전에 빨리 육성끝내야 됨 창고 안늘리고 버티기 힘들다 진짜 연협권 안쓰면 레벨링되긴 되는건가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약 10일동안 이벤 채용권 안쓰고 버티기 시도 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1]
감동적인감동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바 김소빈 전장 쿨감.
50
0
그...그만둬요 농담은..
[6]
162
1
님들 같으면 머부터 키움
[5]
74
0
계정나눔받았워요
[4]
132
6
아 110 ㅋㅋ
[1]
77
0
단챠랑 연챠랑 차이없음?
[3]
57
0
건틀렛
건틀릿 포인트 0이어도 건하지 않냐??
[8]
83
0
홍콩 섭은 커피포트 인기 많겠노
[4]
182
0
함선 업글 필요재화 정리한 글 없음??
[1]
38
0
각수연 스킨 나오면 뒤에 날개도 바뀜?
43
0
오늘 카최지인걸 깨달음
[1]
97
0
건틀렛
건틀릿 강제스탑
[7]
117
0
홍콩섭 클베임?
[1]
66
0
사실 리세글 보면 배아픔
[13]
198
0
리세계정 파는게 당연시 된게 그때 그거 때문 아니었나?
[6]
224
0
패드립은 당연히 나쁘지
[2]
162
0
미래전 클베라길래 검색해봤는데
[5]
123
1
오늘 평생운 다썻네
[2]
73
0
구인/구직
당장시작해! 곧마감 18/20
[4]
137
0
카사의 경쟁자가 오늘 클베라니...
[3]
149
0
소신발언한다
[2]
101
0
채용권 모아?
37
0
리세계 파는거야 자기맘인데 너무 티내지만 마셈
111
2
약 10일동안 이벤 채용권 안쓰고 버티기 시도 중
[1]
82
0
부사장 오피스룩 스킨 출시 기원 25일차
[4]
84
1
일단 계팔이글은 헤드에서 내림
[4]
168
3
✋질문
SR이나 SSR은 언제부터 합쳐도 됨?
[2]
67
0
나도 로갓하고 한마디 함
[4]
117
0
하나만 물어보자
[2]
125
0
찻집이랑 다를게없노
[5]
191
9
✋질문
뉴비 이륙해도 될까요?
[9]
148
0
오늘부터 미래전 클베라고 하지 않았냐
[5]
135
0
나도 자랑하고싶다
71
0
소신발언 한다 시발
[5]
146
-1
야 자계 4 공략법여기에 있냐?
[1]
44
0
나눔을 했어도 팔아먹을거까지 자랑할려고 올리는건 아니지
119
7
근데 ㄹㅇ 계팔이 내수경제활성화라 적당히하면 괜찮지않나
[1]
109
-1
근데 귀신같게 유동들로 몰려오네
[3]
185
0
념글 보니 현타 개오네
87
0
온도계좀 멈춰줘
[2]
64
0
자계4 어디서 파밍해야됨?
45
0
아니시발 건개같에!!!!!!!
[5]
70
0
늒네 30정도 현질할꺼면 뭐사는게 좋음??
[12]
162
0
나눔하고 의도는 알겠는데
87
7
아무래도 소총수도 키워야겠다.
[12]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