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렙딸려서 풀 융합 안한 애가 뜨기라도 하면 함부로 갈지도 못해서 그전에 빨리 육성끝내야 됨 창고 안늘리고 버티기 힘들다 진짜 연협권 안쓰면 레벨링되긴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