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3개는 질럿구 30정도 더지르구싶은데 


패키지 뭐사는게 좋을까..?


몬가 애들 성장안되니깐 감질난당..


지금정도 덱풀이면 가챠위주로 지르는게나음?? 아님 성장위주로 지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