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뭔가 할만한데? ㅇㅇ (125.24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8 작성일 2020-10-03 10:38:17 https://arca.live/b/counterside/8367801 서브 겜 찾던 도중 유튭에서 류금태영상봤다예전에 겜도 안하고 분탕질한거 생각나서 카사 깔아서 해봤는데 의외로 괜찮더라스토리도 그냥저냥 볼만한 수준이고 겜도 생각보다는 안피곤함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그라시아스 2020-10-03 10:39:02 ㅇㅇ (125.242) 2020-10-03 10:39:37 삭제 수정 정액제는 맨 왼쪽이랑 맨 오른쪽꺼 사면되지? 펼쳐보기▼ IB300i 2020-10-03 10:42:25 가운데꺼는 나중에 필요하다 느낄거임 그때 사면 효율좋음 펼쳐보기▼ 작업군인 2020-10-03 10:39:22 byute 2020-10-03 10:39:26 왜 분탕쳐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0-10-03 10:39:30 토깡이 2020-10-03 10:40:00 DOGE76 2020-10-03 10:40:30 겜도 안하고 분탕질한 추억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sBerry 2020-10-03 10:41:09 급시기척살자 2020-10-03 10:41:22 람네 2020-10-03 10:41:31 정액제는 맨 왼쪽 맨 오른쪽 사면됨 더 효율 높이고싶으면 가운데거도 같이 사는거고 펼쳐보기▼ ㅇㅇ (125.242) 2020-10-03 10:41:58 삭제 수정 ㅇㅋㄷㅋ 펼쳐보기▼ ㅁㄴ 2020-10-03 10:43: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귀 카붕이 제일 실 수한거. [3] byute 2020.10.03 77 0 건틀렛 건틀릿이나할까 [1] 우기 2020.10.03 38 0 그래도 보닌 1시간30분때 각등이 각수연 나눔햇슴.. [1] 류드말랑카우 2020.10.03 72 -2 아ㅋㅋ 링컨 개껄리는데 좋은 소리는 못 듣네 [3] 미스세이프티기둥서방 2020.10.03 98 0 각힐 담주에는 밴 풀림? 에붕쿤 2020.10.03 35 0 데이터 스킵 어케함 ㅁㄴㅇ (210.179) 2020.10.03 50 0 깡회피 카운터 애들이 [3] byute 2020.10.03 74 0 자계4 함선 경로 공략없나여 [23] 꾸루 2020.10.03 114 0 난 리세계 안사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음 [5] 꿀벌아쿠아 2020.10.03 182 -7 각수연 카운터가뭐냐? [8] 에붕쿤 2020.10.03 128 0 컨소시엄 출석 관련해서는 호출기능같은거 진짜 만들어야할듯 [3] 중고흑우 2020.10.03 77 1 ✋질문 sr초월 뭐부터 해주는게 좋아? ㅇㅇ 2020.10.03 65 0 채널 자유분방한거는 좋은데 패드립 허용됨? [15] 타이탄성애자 2020.10.03 416 -8 전복 광고 미친새끼 ㅋㅋㅋ [1] 우주여행자 2020.10.03 127 0 젠장 10배럭은 안되네 [3] 마룽 2020.10.03 90 0 리세계팔이 장사꾼새끼들 글싸는거 계속봐야되나 [8] ㅇㅇ (112.145) 2020.10.03 536 28 여름유입 카청년 드디어 다이브 다밀엇다 [18] Luvan 2020.10.03 141 0 과금 효율은 머가 좋아? [3] 말랑 2020.10.03 121 0 킹 키워보는데 얘 생각보다 맺집쌔다. [2] byute 2020.10.03 51 0 2일이상 미접해서 컷할때 그냥 짜르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2] 고철로봇 2020.10.03 101 1 루미 종신하면 대사좀 ㄱㅊ아짐? [1] 마이크 2020.10.03 62 0 각힐각등이계정은 얼마에 팔릴까 [2] ㅇㅇ (58.238) 2020.10.03 86 0 오르카는 키울필요도 없고 [4] byute 2020.10.03 101 0 카사 뭔가 할만한데? [13] ㅇㅇ (125.242) 2020.10.03 158 1 장비 잘 이해가 안가서 그런데 [6] 구르메아줌마 2020.10.03 95 0 각성주시윤은 반격캐 아님 [3] 시루룬 2020.10.03 139 0 ✋질문 형님들 소대편성좀 봐주세요 [16] ㅇㅇ (182.208) 2020.10.03 128 0 카붕이 현수 아재 보고 도키도키하는데 정상? [3] ㅇㅇ (125.178) 2020.10.03 79 0 셋옵만 어케하면되는데 [3] ㅇㅇ 2020.10.03 66 0 나도 10배럭 간다 [1] 마룽 2020.10.03 70 0 카사문학 본거 중에 그게 최고였음. [5] ㅇㅇ 2020.10.03 187 0 여기서 쉐어로 어떻게 옮기는지좀 알려줘 [3] 류드말랑카우 2020.10.03 93 0 괘씸하거든요 정말로 [3] 중고흑우 2020.10.03 139 0 이수여어어어언───!! [3] 리스 2020.10.03 126 2 ✋질문 메인 밀때 꼭 s로 안깨도 됌? [6] 응애나아기카붕 2020.10.03 93 0 각성 주시윤이 늦게 나오는 이유 [9] 카사는킹갓겜 2020.10.03 158 0 크리스토퍼 놀란, 차기작은 한국의 "카운터사이드" [3] 람네 2020.10.03 110 1 ✋질문 프로필 아이콘 어떻게 바꿈 [2] ㅇㅇ 2020.10.03 71 0 ✋질문 지금도 1각성 리세 하시는 분 계세요? [8] 못생겼음 (118.32) 2020.10.03 200 7 오르카 마지막맵 브금 좋네 김유동 2020.10.03 52 0 2 부관 좋다 베라민트초코모카 2020.10.03 69 0 부계 19개 만들어서 출첵해 [2] 토깡이 2020.10.03 88 0 건틀렛 각등이 진짜 이상하게 쓰는 사람 만남 [12] 느금태 2020.10.03 173 0 솔직히 2각캐 15만원에 내놔도 팔릴거같은데 [4] 페이커 2020.10.03 155 0 오늘 카사 4천짜장 찍을꺼니깐 비굴하게 사는 것도 끝났음.. [3] ㅇㅇ 2020.10.03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0: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