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녹이는 꼴이 너프 전 샤오린이야 무슨 ㅅㅂ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에델 시발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39
작성일
댓글
[9]
페도새끼
ㅇo
eee
아담한
도미닉킹
안될꺼뭐있노
크림짬뽕
핸드소닉
알파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넌 이제 혼자네?
[27]
4543
58
이벤 왜 2-1 안돌고 1-2 돔?
[7]
118
0
ㄹㅇ 유미나 힐데스킨 필요없는데 각힐 각등이스킨좀내라
79
0
오늘 유저수 언제 나왕?
[1]
68
0
진짜 닥등이랑 지아링 일러 그린애랑 사돈의팔촌이어도 손절하고 다시 그려야함
[1]
81
0
이벤 12돌아야하는데 실수로 21들어가면 좆같네
81
0
님들 진짜 픽뚫하지마십쇼
[1]
127
0
?
[10]
150
7
강화는 퍼센트 달린게 좋음
[1]
111
0
뉴비 연봉경치 재료 없는데 어디서 렙업해야하냐
[5]
105
0
✋질문
초반에 레벨링 어디서 함?
[2]
119
0
님들 그거암?
[5]
156
-1
에델 메카상대론 딜 잘 안박히던데
68
0
그래도 기본 윾미나랑 힐데 개편한다고 하지 않았냐?
[4]
118
0
건틀렛
건틀 10위 안에 맨날 보이는애들은
[10]
209
0
자계 443 송편 얼마나 주냐?
[2]
88
0
이거 이터니움 채우는게 보관소랑 월드맵뿐인가
[5]
92
0
ㄹㅇ 진짜 딴건 몰라도 윾미나링은 일러 바꿔야지
[3]
204
0
아 섹스 ㅋㅋㅋㅋㅋㅋ
[5]
183
3
포럼가서 해야할거
[1]
178
0
스나같은 레인저 vs 레인저 같은 스나
[1]
109
0
닥등이 진짜 수영복처럼 만들어줌 안되나
64
0
뉴비)캐릭풀 이런데 각힐뽑해 각수연 뽑해
[10]
169
0
건틀렛
에델 시발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9]
239
0
떴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1428
35
대공 5 아이리 전혀 못버티는데
[10]
181
0
카사갤은 장소가 아니다
[2]
246
2
닥등이는 왜 얼굴 안바꿈?
94
0
이거보니까 기본일러 안고칠것같은데
[8]
258
0
류드밀라랑 린시엔 써?
[7]
125
0
좀 다행인게 중국대륙 제외하고 출시하는거임
[6]
181
-1
이왕 이렇게 된거 적성핵 다 통합하자
59
0
미래전 반응 좆창나긴했네
[6]
266
0
나 오늘 복귀 했는데 리세 해야됨??
[3]
125
0
그래도 최근 기사에서는 서윤 얼굴 고친걸로 홍보함
[4]
263
1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45
0
진짜 니들 바쁜거 잘아는데
[2]
137
0
분탕쳐본다 이기야
[2]
103
0
흑주돈 욕하면 꼭 실드치던대
[4]
338
0
근디 저건 걍 개인이 만든 유튭 영상이고
[1]
335
1
금태형 할로윈은 펭하림인거 알지?
[6]
219
0
대공5 오토 공략대로 돌리는데 왜 자꾸 터지노
[5]
114
0
중국하고, 홍콩 동시에 출시하는거?
[3]
122
0
판타지컨셉 스킨같은거 좋지않음?
[7]
131
1
흑주돈업새!!!
[4]
1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