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적으로 김소빈, 샤오린, 타이탄 등이 있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강화는 퍼센트 달린게 좋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1
작성일
댓글
[1]
아담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닥등이 수영복 스킨 왜 살랑살랑거리냐
[1]
251
0
야누스는 템 뭐 써??
[5]
160
0
새로 산 배경 멋지다
[2]
120
0
아 마이픽하면서 많이 물어보는건데
[4]
204
0
5강화 10개 이상 너무 빡새자너
126
0
이겜은 연차하면 손해네
[5]
219
0
✋질문
뉴비 전역전투 궁금한거
[2]
101
0
근데 이번 웨딩 스킨 라인업에서 캐시는 의외였음
[4]
132
0
카사 광고 가지고 있는 사람
81
0
이거 모의작전 보내는게 맞지?
[7]
118
0
아 즈큥 문학이 그립다
[1]
85
0
뉴비 일케나왓는데 선별머뽑나여?
[16]
225
-2
근데 무료뽑 어디서 어떻게 함
[5]
132
0
에델 발가락 핥고싶음
[2]
102
0
완장 새끼들이 제일 악질임
[2]
155
2
로자리아, 넌 이제 혼자네?
[27]
4543
58
이벤 왜 2-1 안돌고 1-2 돔?
[7]
119
0
ㄹㅇ 유미나 힐데스킨 필요없는데 각힐 각등이스킨좀내라
79
0
오늘 유저수 언제 나왕?
[1]
69
0
진짜 닥등이랑 지아링 일러 그린애랑 사돈의팔촌이어도 손절하고 다시 그려야함
[1]
81
0
이벤 12돌아야하는데 실수로 21들어가면 좆같네
81
0
님들 진짜 픽뚫하지마십쇼
[1]
127
0
?
[10]
151
7
강화는 퍼센트 달린게 좋음
[1]
111
0
뉴비 연봉경치 재료 없는데 어디서 렙업해야하냐
[5]
106
0
✋질문
초반에 레벨링 어디서 함?
[2]
120
0
님들 그거암?
[5]
157
-1
에델 메카상대론 딜 잘 안박히던데
68
0
그래도 기본 윾미나랑 힐데 개편한다고 하지 않았냐?
[4]
118
0
건틀렛
건틀 10위 안에 맨날 보이는애들은
[10]
210
0
자계 443 송편 얼마나 주냐?
[2]
89
0
이거 이터니움 채우는게 보관소랑 월드맵뿐인가
[5]
92
0
ㄹㅇ 진짜 딴건 몰라도 윾미나링은 일러 바꿔야지
[3]
204
0
아 섹스 ㅋㅋㅋㅋㅋㅋ
[5]
183
3
포럼가서 해야할거
[1]
178
0
스나같은 레인저 vs 레인저 같은 스나
[1]
109
0
닥등이 진짜 수영복처럼 만들어줌 안되나
64
0
뉴비)캐릭풀 이런데 각힐뽑해 각수연 뽑해
[10]
169
0
건틀렛
에델 시발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9]
240
0
떴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1428
35
대공 5 아이리 전혀 못버티는데
[10]
181
0
카사갤은 장소가 아니다
[2]
246
2
닥등이는 왜 얼굴 안바꿈?
94
0
이거보니까 기본일러 안고칠것같은데
[8]
258
0
류드밀라랑 린시엔 써?
[7]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