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런 십덕겜에서 스킨팔이 할 때 최저랭크 캐릭터한테는 스킨 잘 안나오고 나오더라도 이번 웨딩스킨처럼 최고등급으로는 거의 안 낸다.

나 같아도 처음 보고 저건 쿼츠용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똑같은 초월등급이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