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유저인데 각성캐가 없는데 리세해야 하나요 그냥 키워야 하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4]
김빠진스프라이트
김빠진스프라이트
ㅇㅇ (110.11)
삭제
수정
한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이제 100렙 찍는거 싶나요??
[4]
148
0
아 ㅋㅋㅋㅋㅋ
[2]
94
1
이거 100찍는거 맞지?
[5]
115
1
쏘영눈나....
[5]
150
0
오늘 리세해서 시작한 뉴비인데 송편으로 뭐사믄 댐?
[2]
78
0
난 분명히 이 게임에 30만원 넘게 질렀는데
[10]
175
0
뉴비 강습함이 라재앙그리프랑 걸레입니다 둘 있거든
[4]
105
0
크아악
74
0
문재인 vs 이유미 vs 목화노예
[5]
137
0
✋질문
뉴네 질문 좀 할겡
[4]
114
0
알렉스 스킨마렵다
57
0
대공5 누가 영상좀 올려주면 안되냐
[7]
108
0
아기쿠쿠 만지고싶은 캐릭터
[4]
93
0
크흑 귀여워
[3]
143
-1
흑주돈이랑 시발후랑 비교하면 그래도 주돈이가 낫나?
[10]
142
0
라재앙그리프 함선 별이랑 레벨 올려줘도됨?
[1]
68
0
이터 개선해준건 정말 좋긴한데 뭔가 바뀐건 없는거같다
[1]
105
3
어떸케 실비아 또 그리고 싶노.
[23]
170
1
내일 이광고 끝남
[3]
140
0
시발 ㅈㄴ 고민된다
[3]
153
-2
눈정화하고 가라 게이들아
[8]
233
-12
광고걸어야지
[4]
114
0
주돈이형은 걍 유화풍이 아니라
52
0
복귀유저인데 각성캐가 없는데 리세해야 하나요 그냥 키워야 하나요??
[4]
128
0
금태 볼 때마다 생각나는 거
[1]
74
0
레이드 딜 1위하고 아닌 애들하고 보상 다르다던데
[3]
153
0
건틀렛
어이 고려장 시간이다
[3]
181
0
근데 닥등이 수영복 스킨 왜 살랑살랑거리냐
[1]
251
0
야누스는 템 뭐 써??
[5]
160
0
새로 산 배경 멋지다
[2]
120
0
아 마이픽하면서 많이 물어보는건데
[4]
204
0
5강화 10개 이상 너무 빡새자너
126
0
이겜은 연차하면 손해네
[5]
219
0
✋질문
뉴비 전역전투 궁금한거
[2]
102
0
근데 이번 웨딩 스킨 라인업에서 캐시는 의외였음
[4]
133
0
카사 광고 가지고 있는 사람
82
0
이거 모의작전 보내는게 맞지?
[7]
119
0
아 즈큥 문학이 그립다
[1]
85
0
뉴비 일케나왓는데 선별머뽑나여?
[16]
226
-2
근데 무료뽑 어디서 어떻게 함
[5]
133
0
에델 발가락 핥고싶음
[2]
103
0
완장 새끼들이 제일 악질임
[2]
156
2
로자리아, 넌 이제 혼자네?
[27]
4543
58
이벤 왜 2-1 안돌고 1-2 돔?
[7]
119
0
ㄹㅇ 유미나 힐데스킨 필요없는데 각힐 각등이스킨좀내라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