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일케나왓는데 선별머뽑나여?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6
조회수
225
작성일

댓글
[16]
퓬뉜
Eizen
스크류바
ㅇo
O9kk2
KIRAREKI
김힐데
도미닉킹
gkdhkdhk
아루엘
아루엘
O9kk2
밥빵
Eles
졸린곰
로자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재앙그리프 함선 별이랑 레벨 올려줘도됨?
[1]
68
0
이터 개선해준건 정말 좋긴한데 뭔가 바뀐건 없는거같다
[1]
105
3
어떸케 실비아 또 그리고 싶노.
[23]
170
1
내일 이광고 끝남
[3]
140
0
시발 ㅈㄴ 고민된다
[3]
153
-2
눈정화하고 가라 게이들아
[8]
233
-12
광고걸어야지
[4]
114
0
주돈이형은 걍 유화풍이 아니라
52
0
복귀유저인데 각성캐가 없는데 리세해야 하나요 그냥 키워야 하나요??
[4]
128
0
금태 볼 때마다 생각나는 거
[1]
74
0
레이드 딜 1위하고 아닌 애들하고 보상 다르다던데
[3]
153
0
건틀렛
어이 고려장 시간이다
[3]
181
0
근데 닥등이 수영복 스킨 왜 살랑살랑거리냐
[1]
251
0
야누스는 템 뭐 써??
[5]
160
0
새로 산 배경 멋지다
[2]
120
0
아 마이픽하면서 많이 물어보는건데
[4]
204
0
5강화 10개 이상 너무 빡새자너
126
0
이겜은 연차하면 손해네
[5]
219
0
✋질문
뉴비 전역전투 궁금한거
[2]
101
0
근데 이번 웨딩 스킨 라인업에서 캐시는 의외였음
[4]
133
0
카사 광고 가지고 있는 사람
81
0
이거 모의작전 보내는게 맞지?
[7]
118
0
아 즈큥 문학이 그립다
[1]
85
0
뉴비 일케나왓는데 선별머뽑나여?
[16]
225
-2
근데 무료뽑 어디서 어떻게 함
[5]
132
0
에델 발가락 핥고싶음
[2]
102
0
완장 새끼들이 제일 악질임
[2]
156
2
로자리아, 넌 이제 혼자네?
[27]
4543
58
이벤 왜 2-1 안돌고 1-2 돔?
[7]
119
0
ㄹㅇ 유미나 힐데스킨 필요없는데 각힐 각등이스킨좀내라
79
0
오늘 유저수 언제 나왕?
[1]
69
0
진짜 닥등이랑 지아링 일러 그린애랑 사돈의팔촌이어도 손절하고 다시 그려야함
[1]
81
0
이벤 12돌아야하는데 실수로 21들어가면 좆같네
81
0
님들 진짜 픽뚫하지마십쇼
[1]
127
0
?
[10]
151
7
강화는 퍼센트 달린게 좋음
[1]
112
0
뉴비 연봉경치 재료 없는데 어디서 렙업해야하냐
[5]
106
0
✋질문
초반에 레벨링 어디서 함?
[2]
120
0
님들 그거암?
[5]
157
-1
에델 메카상대론 딜 잘 안박히던데
68
0
그래도 기본 윾미나랑 힐데 개편한다고 하지 않았냐?
[4]
118
0
건틀렛
건틀 10위 안에 맨날 보이는애들은
[10]
210
0
자계 443 송편 얼마나 주냐?
[2]
89
0
이거 이터니움 채우는게 보관소랑 월드맵뿐인가
[5]
92
0
ㄹㅇ 진짜 딴건 몰라도 윾미나링은 일러 바꿔야지
[3]
2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