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치는 뻥튀기된건 정말 채감 쉽게되서 개선된건 정말 좋음


근데 지금 랩 44인데 최대 회복량은 6천임 근데 최대치는 2만이 좀 넘고 


회복량과 최대량을 맞춰주던지 하면 별 불만 없을꺼같은데 그게 아니다보니 그전에 이터 다써서 거의 바닥이라고 치면 그냥 회복된거 이터남짓이랑 사료 뿌려주면 그 사료조금 더하겠지 그러면 보통 6천에서 1만5천 사이 왓다갓다 함


근데 이 이터를 메인에서 쓰자니 한도끝도 없이 시간은 늘어지니 다들 아마 보급이나 이벤작전으로 순식간에 태울꺼라 생각함 내가 그렇고.


결국 그러면 이전이랑 크게 사용량은 변한게 없는거같은데? 왜 최대치는 늘려주면서 회복속도만 늘려줬을까 회복 최대량은 안늘려주고


패치노트보면 최대회복까지 8시간이라는데 재깍재깍 8시간마다 들어와서 절반도 안되는 이터량 가져가라는거같은데


그냥 내가 존나 그냥 병신이라 불편한건가?




아무튼 사료좀 더뿌려줘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