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명 다른컨소간다고 출첵시키고 강퇴시켜줬음
오후 10시정도까지 매일 출석해줄 뉴비 복귀 고인물들 모두 환영함
오후 10시까지라고 정한 이유는 컨소레벨 한창오를때라 오후 10시전까지 출첵이 되야 인원 늘어났을때 챈에서 사람 구해서 출첵 누를 수있다
이것보다 늦을 것 같으면 전날 길챗에 말해두면 오후 10시넘어도 기다려준다 근데 1일 미접될것 같으면 그냥 탈퇴눌러주라고 말해라
길장이 탈퇴시켜주면 다른 컨소 들어가는 쿨탐 없음.
가입하고 싶은 카붕이는 컨소 신청넣고 댓달아주셈 출첵안하면 추노하러 가기쉽게 할려고 댓달아달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