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계정 기부 받아서 이렇게 가지고 있는 상태인데, 키워야 할 것이랑 안키워도 될거 추천좀 샤오 린 없는 건 30번 다하고 선택하는 건 줄 알았음 ㅋㅋ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키워야 하는 것 질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6]
삼바교실
민트초코애호가
삼바교실
민트초코애호가
치아가는아가니까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땀난 에델 상상함
[6]
250
0
하드 1-2 돌리는데 이거 굳이 그럴 필요 있음?
[7]
103
0
남자들이 돈을 많이써서 그럼
[3]
121
0
찾아보니까 의외로 SSR 들 스킨 하나씩 거의 다 잇네
[6]
141
0
할로윈 신디는 못참지 ㅋㅋ
[2]
119
-1
와 전당 각등이 ㄹㅇ 존나편하네
[7]
158
0
다음 마왕 언제 나와
[1]
88
0
미래에서 할로윈이벤트 보고왔다
[1]
86
0
신디 할로윈 <~~~ 전기톱살인마 100퍼임
[5]
152
0
스위퍼 형님들 556 딜 잘박네ㅋㅋㅋㅋㅋㅋ
[5]
141
0
요거 대공5에 다 꼬라박으면 되지?
[7]
133
0
그 다음 스킨은 할로윈 스킨인가
[13]
127
0
됐고 실버4건 뭐건간에 찍을테니까 나도 뉴비 미션좀 시켜달라고 ㅋㅋㅋ
[2]
176
0
전략전 방덱 오픈해도 상관없음?
[5]
113
0
아수바... 이럴줄 알았으면 리세하는건데스...
[3]
130
0
뉴비입장에서 협력사 지원소대 머가 젤조앗음?
[17]
150
0
난 이거 뉴비 미션 보고 더 무서운점이 떠올르던데
[7]
145
0
리세계 받아간애들 비번좀 바꿔..
[1]
131
0
길드 만드는거 존나 비싸던데 카붕이는 홀딱홀딱 잘만드네
[5]
101
0
야 기분좋다
[4]
97
0
뉴비미션 이거임?
[6]
143
0
야 각등이
[2]
88
0
키워야 하는 것 질문
[6]
127
0
스위퍼 70렙 찍었다ㅋㅋㅋ
[1]
100
0
에델 + 류드 면 초반 pve ㄹㅇ 다 폭파시킬수잇겟네
130
0
요즘 뉴비들 보상 많이 받고 시작하는 거 안 부러움
[2]
142
0
뉴비미션 개념글 봤는데
[5]
125
0
그래서 결국 임대문의는 정체가 모임
[1]
128
0
12일
[4]
91
0
이벤트복각이나 스킨복각은 솔직히 잘모르겟음
[1]
81
0
근대 나같은 출첵 칼같이하는사람들은
[2]
74
0
덱하나로 모의 3개 다하니까 존나편해
[3]
102
0
✋질문
지금 ssr 이렇게 있는데
[4]
357
0
건 브론즈에서 몇초 안잡히면 AI잡히는거임?
[1]
85
0
이.이기 머노?
[1]
81
0
✋질문
이벤 하드 2-1 편성좀 해줄수 있음?
[3]
116
0
✋질문
이 겜 스킨 로테는 주기가 어느 정도임?
[8]
82
0
✋질문
응애 나 아기 늒네 질문
[9]
142
0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 1명 구한다
[2]
129
0
시그마 스토리 다시보니까 너무좋다
[5]
138
0
개선
핫타임 <~~~ 새벽 4시부터 1시간 추가로 열어야함
[3]
107
0
혹시 길드 컨텐츠로 닥달하면 걍 길드 나갈거임
[3]
112
1
뉴비 대공5 뚫었어
[6]
167
0
같은 캐릭 또 키워도 됨?
[7]
1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