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미션 이거임? Miracle_Milk_Te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2 작성일 2020-10-03 19:37:21 https://arca.live/b/counterside/8377450 저거 버그 아직도 안고쳐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이천쌀떡볶이 2020-10-03 19:37:46 연휴 내내 휴가냈나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9:37:48 저거 떠있는건 다음패치때 고친다했고 진행안되는 거면 29일 이후 뉴비가 아니라서일걸 펼쳐보기▼ Miracle_Milk_Tea 2020-10-03 19:38:35 저번주 토요일 시작......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9:38:49 Miracle_Milk_Tea 2020-10-03 19:39:16 설마 난 못깨는거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3 19:39: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고보니 페그오도 [5] 옥스피시 2020.10.03 121 0 의외로 할로윈스킨 <~~~ 나올지도 모르는캐릭 [3] 꿀때지 2020.10.03 124 0 땀난 에델 상상함 [6] 메이비스 2020.10.03 250 0 하드 1-2 돌리는데 이거 굳이 그럴 필요 있음? [7] ㅇㅇ (121.169) 2020.10.03 103 0 남자들이 돈을 많이써서 그럼 [3] 람다 2020.10.03 121 0 찾아보니까 의외로 SSR 들 스킨 하나씩 거의 다 잇네 [6] 꿀때지 2020.10.03 141 0 할로윈 신디는 못참지 ㅋㅋ [2] 십공소 2020.10.03 119 -1 와 전당 각등이 ㄹㅇ 존나편하네 [7] ㅇㅇ 2020.10.03 157 0 다음 마왕 언제 나와 [1] 쐺 2020.10.03 88 0 미래에서 할로윈이벤트 보고왔다 [1] 고철로봇 2020.10.03 85 0 신디 할로윈 <~~~ 전기톱살인마 100퍼임 [5] 꿀때지 2020.10.03 152 0 스위퍼 형님들 556 딜 잘박네ㅋㅋㅋㅋㅋㅋ [5] 심장발전소 2020.10.03 141 0 요거 대공5에 다 꼬라박으면 되지? [7] DisplayPort 2020.10.03 133 0 그 다음 스킨은 할로윈 스킨인가 [13] 카사는킹갓겜 2020.10.03 127 0 됐고 실버4건 뭐건간에 찍을테니까 나도 뉴비 미션좀 시켜달라고 ㅋㅋㅋ [2] ㅇㅇ (1.241) 2020.10.03 176 0 전략전 방덱 오픈해도 상관없음? [5] 찌찌 2020.10.03 112 0 아수바... 이럴줄 알았으면 리세하는건데스... [3] Miracle_Milk_Tea 2020.10.03 129 0 뉴비입장에서 협력사 지원소대 머가 젤조앗음? [17] 꿀때지 2020.10.03 150 0 난 이거 뉴비 미션 보고 더 무서운점이 떠올르던데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3 145 0 리세계 받아간애들 비번좀 바꿔.. [1]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31 0 길드 만드는거 존나 비싸던데 카붕이는 홀딱홀딱 잘만드네 [5] 쐺 2020.10.03 101 0 야 기분좋다 [4] ㅇㅇ 2020.10.03 97 0 뉴비미션 이거임? [6] Miracle_Milk_Tea 2020.10.03 142 0 야 각등이 [2] ㅇㅇ 2020.10.03 88 0 키워야 하는 것 질문 [6] 민트초코애호가 2020.10.03 127 0 스위퍼 70렙 찍었다ㅋㅋㅋ [1] 심장발전소 2020.10.03 100 0 에델 + 류드 면 초반 pve ㄹㅇ 다 폭파시킬수잇겟네 꿀때지 2020.10.03 130 0 요즘 뉴비들 보상 많이 받고 시작하는 거 안 부러움 [2] ㅇㅇ 2020.10.03 142 0 뉴비미션 개념글 봤는데 [5] Miracle_Milk_Tea 2020.10.03 124 0 그래서 결국 임대문의는 정체가 모임 [1] 제이크 2020.10.03 127 0 12일 [4] 이천쌀떡볶이 2020.10.03 91 0 이벤트복각이나 스킨복각은 솔직히 잘모르겟음 [1] 꿀때지 2020.10.03 81 0 근대 나같은 출첵 칼같이하는사람들은 [2] 응애 2020.10.03 74 0 덱하나로 모의 3개 다하니까 존나편해 [3] ㅇㅇ 2020.10.03 101 0 ✋질문 지금 ssr 이렇게 있는데 [4] 람쥐썬더 2020.10.03 357 0 건 브론즈에서 몇초 안잡히면 AI잡히는거임? [1] 라비엣 2020.10.03 85 0 이.이기 머노? [1] 틘비 2020.10.03 81 0 ✋질문 이벤 하드 2-1 편성좀 해줄수 있음? [3] ㅇㅇ 2020.10.03 116 0 ✋질문 이 겜 스킨 로테는 주기가 어느 정도임? [8] 슬레이어0823 2020.10.03 82 0 ✋질문 응애 나 아기 늒네 질문 [9] ㅇㅇ (210.91) 2020.10.03 142 0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 1명 구한다 [2] 헥토르 2020.10.03 129 0 시그마 스토리 다시보니까 너무좋다 [5] 쪼시 2020.10.03 138 0 개선 핫타임 <~~~ 새벽 4시부터 1시간 추가로 열어야함 [3] 십공소 2020.10.03 107 0 혹시 길드 컨텐츠로 닥달하면 걍 길드 나갈거임 [3] 쐺 2020.10.03 11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1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