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핵이 없어서 이 중에 반이나 키우면 다행일거 같은데...

3초월 예정 각수연

2초월 린시엔

1초월 류드밀라 주시윤 실비아 문재앙

있는거 다 털어서 각수연 올리는게 맞을까? 아니면 린시엔이나 류드밀라부터 키워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