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겜 언급해서 미안..
근데 진짜 예전 소울워커 알사람을 알겠지만 그 확률 사건 때문인지 그 사건 이후에 게임 소리 못들었음
지고의 50인 소리 나올정도로 개 추락했고 섭종 거의 한달 남기고 겨우 사람들 신뢰 받고 올랐는데.
카사도 사람들 신뢰받고 올라오는거 보면 눈물이 핑 돔.
예전엔 높으신 분들은 겜은 하고 운영하냐는 소리 많이 나왔는데 그 깨스통 기자 영상에
박상연이 자기 알렉스 천장찍었다는 소리한 덕에 개발자들도 겜은 한다라는 소리도 나오고 ㅠ
이제 3천궁녀에 함 가봤으면 좋겠다. 스킨도 팍팍 복각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