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으로 써야하나 이걸

기본으로 주긴하지만 주인공캐릭인데 그래도 좀 여기저기 유용하게 쓸수있게좀 해줬으면 좋겠어


각성캐릭은 별개의 캐릭이니까 논외로 두고


주시윤은 잘쓰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