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등급 메카 서포터 부재, 심지어 SR급 메카 서포터도 없음 R따리 메카 서포터는 정작 본인은 솔져라서 메카 시너지가 하나도 없음


함선은 말할것도 없고 여전히 SR쓰는중이니까 카운터덱으로 치면 남들 엔터 아머 굴리는데 그냥 글레입쓰는거랑 똑같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