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2팟으로 쓸애들 걍 연봉협상권다박아서 키우면안됨?


이거핵심이 결국 경손실안나는거잖아?


그래서 Ssr이 깍두기가존나귀해서 경손실 백프로나기때문에 

과금할거아니면 ssr도배하지말라는거고 저코하급유닛섞으라는건데 


그냥 다 전반적으로 값싼 하급애들을 별하나뚫어놓고 60레벨 두개뚫어놓고 70레벨 이래찍어버려도 상관없는거아냐?


지금 1군은 이래하고있는데 2군도 이렇게해도되는거아님? 경손실안나는게 핵심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