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반 유미나 딜 의외로 존나 세네. 힘을숨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50 작성일 2020-10-04 09:44:52 https://arca.live/b/counterside/8387049 구관총이 공속 셋 안들었긴한데, 다 쓰레기라길래 딜 안나오는 줄 알았는데, 그냥 템 세팅이 존나 빡센 것 뿐이구나.물론 4코가 2코랑 딜이 비슷한 것 부터 뭔가 이상하지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Eizen 2020-10-04 09:45:21 3코면 ㄹㅇ좋다니까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45:49 라킁 2020-10-04 09:45:26 예전에도 딜은 나름 준수했음. 단지 깡초월해야되는거랑 기본일러가 몬생겨서 안키웠을뿐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45:56 꿀때지 2020-10-04 09:45:34 찌찌 2020-10-04 09:46:12 3코면 ㄹㅇ 추천해줄정도지 펼쳐보기▼ 푸별 2020-10-04 09:46:14 평타 3방이 딜로스 많이 나와서 그렇지 딜로스 없이 패면 쌤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47:22 평타 3방은 무엇? 펼쳐보기▼ 푸별 2020-10-04 09:47:38 모션 허공에다 쓰는거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47:54 DisplayPort 2020-10-04 09:46:17 이건 구관총이 너무 쎈거다ㅋㅋㅋ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46:59 ㅇㅇ 2020-10-04 09:49:15 *수정됨 치피셋인데 가끔 애들 한방에 보내면 놀란다. 몸이 4코 몸이 아니라 안쓸뿐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49:46 ㅇㅇ 2020-10-04 09:52:13 각수연 특수기로 원킬 시켰을땐 내가 뭘본거지 싶던데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49:36 DRX 2020-10-04 09:54:02 유미나 쓰레기라는건 안키우고 하는말이고ㅋㅋ 근데 저기까지 키우는게 어려워서그렇지. 셋팅대충해도 쎈애들도있으니까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09:54: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면 메카는 약한게 정상임 [6] 시그마 2020.10.04 160 0 ✋질문 보급소에 있는 골드로 파는건 다 사도 되나? [4] SilPd 2020.10.04 92 0 모작에서 기사 몇명이나 넣음? [8] 색인 2020.10.04 113 0 건공 티켓은 얼마마다 풀충됨? [7] ㄹ 2020.10.04 103 0 뉴비놈 시작하자마자 쳐질러서 보유 유닛이 곧 다 찰거 같은데 [5] 일하기싫다 2020.10.04 160 0 중첩작전 편한데 정보 빨리는게 너무 심하네 [5] 위천마펀치 2020.10.04 95 0 1소대는 류드밀라에 알렉스까지 넣으니 존나든든해졌는데 [1] ㅇㅇ (61.254) 2020.10.04 87 0 난 시그마 아빠 한마디에 즈큥했는데 [2] 시루룬 2020.10.04 181 0 미나링 힐데링 3코로 낮춰줘 금태링 [1] 중고흑우 2020.10.04 86 0 대공5 뚫는 스펙맞추기 어려운것같네 [3] gong 2020.10.04 90 0 카사매출 100등 안으로 들어왔노? 이기 [3] ㅇㅇ (124.146) 2020.10.04 114 0 종신계약서는 달에 한 번만 파는거임?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4 115 0 야 레벨업 패키지 다 삼?? [6] 안될꺼뭐있노 2020.10.04 119 0 리마인드)오늘 열시에 건 문 닫습니다 구관조리병 2020.10.04 51 0 ~~~~~>뉴비들은 주목<~~~~~~~ [11] 그라시아스 2020.10.04 1231 17 상좆개새기야 재화종류 왤케많냐고 ㅇㅇ (112.166) 2020.10.04 54 0 참기가 힘들다 [4] 히메코달린다 2020.10.04 100 0 뉴비들 160개 주는거 어디서받는지 헷갈려하네 [2] 뷰지도살자 2020.10.04 107 0 이쁠수록 코스트 높으면 얘는 몇코냐 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 꿀때지 2020.10.04 160 0 코코낸내 하려고했는데 핫타임인거 생각남 ㅇㅇ (112.214) 2020.10.04 88 0 탱크 알고보니 개좋은놈이였네 [7] 꼬마워 2020.10.04 139 0 미나링 3코되면 ㅈㄴ 좋을걸? [4] 꿀때지 2020.10.04 129 0 시발 이거 뭐임? [14] 이세리안 2020.10.04 205 2 일반 유미나 딜 의외로 존나 세네. [18] 힘을숨김 2020.10.04 250 0 각힐도 pvp 용으로 괜찮나보네 [3] 왕죽 2020.10.04 155 0 이 게임 엄청 느긋하게 해야겠다 [12] 노하고쿵했쪄 2020.10.04 284 1 돈 얼마나 한다고 그걸 나눔까지 한걸 갖고 빤쓰런을 하노 [5] 구르메아줌마 2020.10.04 208 0 왜 이쁜애들은 코스트가 높을까 [6] ㅇㅇ (61.254) 2020.10.04 130 0 카운터 사이드 보니까 예전 소울워커 생각남 [3] ㅇㅇ (210.105) 2020.10.04 151 0 신지아 이쁘지않음? [4] 탄산수 2020.10.04 604 0 ✋질문 추석 채용 160연은 뭐해야 얻음 [6] 좆 2020.10.04 132 0 씨발 옆자리 돼지새끼 숨소리 존나 거슬리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237 0 초반에 문재앙 <~~~~ 키우는거 별론거같음 [8] 꿀때지 2020.10.04 206 0 근데 왜 시그마 던만 뺑뺑이해? [2] ㅇㅇ 2020.10.04 99 0 구깡계는 씨발 사지 말라고 공지에 올려둬라 ㅋㅋ 이작 2020.10.04 148 0 엔터 씨발 함선 패키지 질러서 만들긴 했는데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113 0 대공5 씨바 한달뒤에나 돌겠네 [6] 노하고쿵했쪄 2020.10.04 155 0 하운드vs피오네 뭐키울까? [4] ㅇㅇ (115.91) 2020.10.04 105 0 대공5 깨고 싶은데 질문좀 [2] ㅇㅇ (220.72) 2020.10.04 84 0 이제는 uid도 저장해놔야겠노 ㅋㅋㅋㅋㅋㅋㅋ [1] 솦 2020.10.04 137 0 여기 처음 넘어왔을때 등록했던 광고 다시 등록함 [2] 뱅레이 2020.10.04 124 3 다음주에 보자 힐데년아 Eles 2020.10.04 104 0 세월이 무섭구만 [8] ㅇㅇ 2020.10.04 188 0 카사 온갖음해에서 벗어난거 축하한다 ㅋㅋ [3] ㅇㅇ (175.117) 2020.10.04 159 0 ✋질문 초월만 해도 능력치가 오르는건가? [3] DisplayPort 2020.10.04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09: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