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게임 엄청 느긋하게 해야겠다 노하고쿵했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83 작성일 2020-10-04 09:44:06 https://arca.live/b/counterside/8387039 빨리빨리 할라니깐 쉽게할거 존내 어렵게 늘어트려놔서 헷갈리기만 뒤지게 헷갈리노라오보다 늦게 보고 해야겠다대공5는 에델 픽업 열린날 뚫는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안될꺼뭐있노 2020-10-04 09:44:28 한 년말쯤에 뚫겠노 에델 픽업이면 펼쳐보기▼ 노하고쿵했쪄 2020-10-04 09:44:55 금방하노 펼쳐보기▼ b0ss 2020-10-04 09:44:31 ㅇㅇ 어차피 빨리빨리 현질 하면서 해봤자 남는거 이벤트 기다리는거랑 건밖에 없음 펼쳐보기▼ b0ss 2020-10-04 09:44:39 천천히 스토리 보면서 즐겨라 펼쳐보기▼ 노하고쿵했쪄 2020-10-04 09:45:14 겜할때 스토리 한 글자도 안 읽음 딱봐도 재미없을거같고 펼쳐보기▼ b0ss 2020-10-04 09:45:33 3지 까지는 걸러라 나도 거기는 포기함ㅋㅋ 펼쳐보기▼ 샤우리 2020-10-04 09:47:37 나도 스토리 스킵충인데 이겜은 다봄 참고로 초반엔 나도 스킵하다가 우연히 오르카 스토리 진행하면서 봤는데 잼있어서 클리어 했던 스토리 찾아서 다봄 펼쳐보기▼ 노하고쿵했쪄 2020-10-04 09:48:18 1q84급이면 봄 펼쳐보기▼ 샤우리 2020-10-04 09:51:59 1q84 급은 다른 게임에서도 찾기 힘들지 않노 ㅋㅋ 군대에서 1q84 잼게 봤었는데 ㅋㅋ 1q84도 1권은 지루하다가 2권부터 갑자기 빵터져서 몰입해서 다봤던 기억이있는데 이겜도 3챕터 이후부터 갑자기 빵터짐 그렇다고 문학적인 그런게 있는건 아니라서 만족 못할수도 있지만 1q84 본사람으로서 이것도 잼있게 봤음 펼쳐보기▼ 샤우리 2020-10-04 09:53:03 아 글고 느긋하게 한다 해도 모의작전은 전부 뚫고 느긋하게 하는게 좋아 쌓이는 속도가 달라서.. 펼쳐보기▼ 노하고쿵했쪄 2020-10-04 09:53:31 그 모의작전 못뚫어서 현타온거임 그냥 출석만할라고 겜 존나 씨발복잡해 펼쳐보기▼ 고라니라니 2020-10-04 09:48:41 양하림 짤 왤케 이상한듯 귀엽지? 웃는게... 기묘한데 귀엽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작에서 기사 몇명이나 넣음? [8] 색인 2020.10.04 113 0 건공 티켓은 얼마마다 풀충됨? [7] ㄹ 2020.10.04 103 0 뉴비놈 시작하자마자 쳐질러서 보유 유닛이 곧 다 찰거 같은데 [5] 일하기싫다 2020.10.04 160 0 중첩작전 편한데 정보 빨리는게 너무 심하네 [5] 위천마펀치 2020.10.04 95 0 1소대는 류드밀라에 알렉스까지 넣으니 존나든든해졌는데 [1] ㅇㅇ (61.254) 2020.10.04 87 0 난 시그마 아빠 한마디에 즈큥했는데 [2] 시루룬 2020.10.04 181 0 미나링 힐데링 3코로 낮춰줘 금태링 [1] 중고흑우 2020.10.04 86 0 대공5 뚫는 스펙맞추기 어려운것같네 [3] gong 2020.10.04 90 0 카사매출 100등 안으로 들어왔노? 이기 [3] ㅇㅇ (124.146) 2020.10.04 114 0 종신계약서는 달에 한 번만 파는거임?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4 115 0 야 레벨업 패키지 다 삼?? [6] 안될꺼뭐있노 2020.10.04 119 0 리마인드)오늘 열시에 건 문 닫습니다 구관조리병 2020.10.04 51 0 ~~~~~>뉴비들은 주목<~~~~~~~ [11] 그라시아스 2020.10.04 1231 17 상좆개새기야 재화종류 왤케많냐고 ㅇㅇ (112.166) 2020.10.04 54 0 참기가 힘들다 [4] 히메코달린다 2020.10.04 100 0 뉴비들 160개 주는거 어디서받는지 헷갈려하네 [2] 뷰지도살자 2020.10.04 107 0 이쁠수록 코스트 높으면 얘는 몇코냐 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 꿀때지 2020.10.04 160 0 코코낸내 하려고했는데 핫타임인거 생각남 ㅇㅇ (112.214) 2020.10.04 88 0 탱크 알고보니 개좋은놈이였네 [7] 꼬마워 2020.10.04 139 0 미나링 3코되면 ㅈㄴ 좋을걸? [4] 꿀때지 2020.10.04 129 0 시발 이거 뭐임? [14] 이세리안 2020.10.04 205 2 일반 유미나 딜 의외로 존나 세네. [18] 힘을숨김 2020.10.04 250 0 각힐도 pvp 용으로 괜찮나보네 [3] 왕죽 2020.10.04 155 0 이 게임 엄청 느긋하게 해야겠다 [12] 노하고쿵했쪄 2020.10.04 283 1 돈 얼마나 한다고 그걸 나눔까지 한걸 갖고 빤쓰런을 하노 [5] 구르메아줌마 2020.10.04 208 0 왜 이쁜애들은 코스트가 높을까 [6] ㅇㅇ (61.254) 2020.10.04 130 0 카운터 사이드 보니까 예전 소울워커 생각남 [3] ㅇㅇ (210.105) 2020.10.04 151 0 신지아 이쁘지않음? [4] 탄산수 2020.10.04 604 0 ✋질문 추석 채용 160연은 뭐해야 얻음 [6] 좆 2020.10.04 132 0 씨발 옆자리 돼지새끼 숨소리 존나 거슬리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237 0 초반에 문재앙 <~~~~ 키우는거 별론거같음 [8] 꿀때지 2020.10.04 206 0 근데 왜 시그마 던만 뺑뺑이해? [2] ㅇㅇ 2020.10.04 99 0 구깡계는 씨발 사지 말라고 공지에 올려둬라 ㅋㅋ 이작 2020.10.04 148 0 엔터 씨발 함선 패키지 질러서 만들긴 했는데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113 0 대공5 씨바 한달뒤에나 돌겠네 [6] 노하고쿵했쪄 2020.10.04 155 0 하운드vs피오네 뭐키울까? [4] ㅇㅇ (115.91) 2020.10.04 105 0 대공5 깨고 싶은데 질문좀 [2] ㅇㅇ (220.72) 2020.10.04 84 0 이제는 uid도 저장해놔야겠노 ㅋㅋㅋㅋㅋㅋㅋ [1] 솦 2020.10.04 136 0 여기 처음 넘어왔을때 등록했던 광고 다시 등록함 [2] 뱅레이 2020.10.04 124 3 다음주에 보자 힐데년아 Eles 2020.10.04 103 0 세월이 무섭구만 [8] ㅇㅇ 2020.10.04 188 0 카사 온갖음해에서 벗어난거 축하한다 ㅋㅋ [3] ㅇㅇ (175.117) 2020.10.04 159 0 ✋질문 초월만 해도 능력치가 오르는건가? [3] DisplayPort 2020.10.04 75 0 계팔이 쉑 받고 아에 잠수타뿟네 [9] 그라시아스 2020.10.04 249 4 시발 성공했다 [2]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4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09: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