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에 이터 자연수급 2만쯤 되나?
이거 다 태우려면 손컨 4시간 아니면 오토 8시간씩 쳐먹는 것 같은데? 폰으로만 겜하면
폰 못쓰는 시간이 너무 기네. 피곤하기도 하고
나만 그러냐 이거...
난 걍 겜 하루에 1~2시간씩 하길 원했는데 너무 시간투자를 과하게 해야되는 것 같음
보급작전 돌면 금방 태우기야 하겠지만 인간적으로 주는것도 쓰레긴데 좀 아깝잖아
현탐 찐하네


하루에 이터 자연수급 2만쯤 되나?
이거 다 태우려면 손컨 4시간 아니면 오토 8시간씩 쳐먹는 것 같은데? 폰으로만 겜하면
폰 못쓰는 시간이 너무 기네. 피곤하기도 하고
나만 그러냐 이거...
난 걍 겜 하루에 1~2시간씩 하길 원했는데 너무 시간투자를 과하게 해야되는 것 같음
보급작전 돌면 금방 태우기야 하겠지만 인간적으로 주는것도 쓰레긴데 좀 아깝잖아
현탐 찐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