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비호감임

볼때마다 좀 짜증남

대공 처음 돌때 키우고 난 뒤로 절대 안씀

왤케 짜증나게 생겼지


얘도 비호감이긴한데 양한솔보단 나은듯

미나토는 너무 양산형처럼 생긴탓도 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