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자연회복 이터 18000
556 손컨 3전투 4~5분인데 4분이라고 치고, 556이 핫타임 아닐 때 610드니 대충 30바퀴 돌 수 있으니 2시간 걸림

실제로는 핫타임에 돌고 우편으로 주는 이터/다이브로 얻는 이터도 있으니 손컨만 3시간은 훨씬 넘게 돌게됨

보급작전은 보상이 너무 구려서 돌기가 싫은데 너무 욕심부리면서 겜하는건가

나한테는 분재겜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