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노무 좋노.

얘는 나만 존나 빨거다.



는 구라고 얘 장비 같은거 어떤거 끼는게 효율이 좋음? 

나는 체력도배해놔서 어그로+급할때 쓰는 탱으로 쓰고있음. 패시브가 좀 괜찮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