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각힐 + 이디스 계정 받아서 진짜 존나 빡렙업했음


사실 인증할 필요는 없다 했는데 계정 잘받아서 고맙다고 말할겸 인증함


가볍게 찍먹 해보려고 했는데 은근히 재밌어서 어제랑 오늘 좀 많이 달린듯


대공5도 밀었는데 스트라이커가 아직 좀 풀이 좁아서 이벤맵 하드 2-1을 아직 못밀었다 아 ㅋㅋ




예전에 세븐나이츠하던 병신이라 그런가 -건-도 은근 취향 맞아서 성장 좀 되면 건도 꾸준히 할듯 


재밌어서 쿨마다 돌리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