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볼브원이 타이탄보다 앞에서 탱킹하는 유닛으로 나오면 지방 스충으로 바꾸고 셋옵도 다 스충으로 맞춰서 포격 딜링 포대로 쓸거임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탄 전장 옵션은 존버중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9
작성일
댓글
[1]
b0s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만큼 플레이어캐릭이 익숙하지않은건 처음임
[6]
150
0
근데 에델 얘는 머하는애임?
[3]
111
0
✋질문
프리시즌은 시즌포인트 안줌?
[2]
74
0
귀엽고 이쁘고 짱 쎈 스트라이커
[2]
112
0
주시영 리세계 구하려다가 머가리깨진 늒네임
[2]
104
0
이 집 깍두기 잘하네
70
0
공약
오늘 2800이 되어 추석 파티 전에 비해 거의 2배가 된다면
[4]
101
2
애들이 시그마 가지고 꼴리는거 어느정도 이해 한다고 봄
[3]
144
0
올라가라고 져준애들 진짜 고맙네
[2]
98
2
이거 가슴 움직이는거 구현한게 젤 신기함
[5]
125
0
건틀렛
근데 제이크 뽕맛이 그리 좋나
[5]
129
0
똥주머니 엔딩 피하려고 2주 금식
54
0
원조 히로인의 품격
[10]
331
4
자급자딸이 되면 좋겠다
[2]
126
0
스토리는 언제 밀어야됨?
32
0
딸딸이는 2일에 한번하는게 적당하대
[5]
134
0
알트소대 외모순위가 어케되는거같냐
[6]
179
0
556못뚫어서 그런데 송편캐려면 어디서 돌아야되냐
46
0
류드말랑 vs 알렉스 스킬찍기
[5]
118
0
린시엔콘 뇨석 발전했구나!
[2]
116
0
난 희안하게 에델 수영복은 별로 안꼴리더라
[2]
91
0
류드금태 그래도 사투리 잘 안쓰네
[3]
90
0
인겜으로 딸 안침?
[5]
145
0
타이탄 전장 옵션은 존버중임
[1]
139
0
추석뉴비 카사에 꼬운 점
[5]
233
0
주문하신 시그마 야짤
[4]
321
0
폰으로는 리세 못함?
[3]
93
0
월초주화 효율 어떰??
[3]
104
0
가은이도 마망이야
[3]
208
0
송편 어디 돌려야해...??
[4]
146
0
지부 건물은 뭐 짓는게 좋아?
[2]
96
0
인겜딸은 이디스아냐?
[3]
161
0
자유계약은 왜 돌리는거?
[4]
112
0
엘자 너프 때 능지 상승해서 런한 흑우인데
[3]
130
1
월초사서 돌려볼까..
[2]
42
0
첫주화 사야겠네
45
0
빨리 시그마 야짤좀 그려보셈
[11]
143
0
마망 찾는 이들을 위한 애니 추천
88
0
각힐 처음 출시때 리세계만 사둿다 찍싸버렷는데
[6]
134
0
시그마랑 같이 씻고싶다
[2]
117
0
시그마한테 펠라 시켜보고 싶음
[3]
131
0
자짤 이거 영상에서 한 말임?
[5]
99
0
카사맛 못잊고 찾아오는 사람이 많네
[2]
136
0
주문하신 사장님 본체
[3]
180
1
뉴비 나눔인증
[2]
12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