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막시작했을때 아마 3천결사대때같은디


그때 진짜 개씹털려가지고 '아 결사대만남아서 건틀렛 존나 고인물천지인가' 하고 쫄아서 그뒤로 안했었음


근데 념글보니까 각성캐들 100렙이면 플레에있어야한다 뭐다 그러는거보니까


충분한거같아서 건틀렛 돌아보려는데 어뜨캐 짜는게좋음? 각성캐넣고 ssr만 넣으면 충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