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은 채용권 여따 다 박아두돼?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파밍한다는데 몇스테이지 노가다가 좋나요?자계 311 같은거 있나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 채용 질문있아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작하면서 건모티콘 쓰기 너무재밌다
73
0
협력사중에 현대전 컨셉있네 ㅋㅋㅋㅋㅋ
[9]
187
0
스포) 오래된 공포 이벤트 질문좀
[5]
143
0
쾌락없는 책임이 모냐
[6]
142
0
빨리 사자 시간 다되어간다
54
0
무기 강화 해주고 옵 지상 공격 맞춰줬는데
21
0
초특급 신규 미션 왤캐 많냐...
43
0
✋질문
너희 이거도 열음?
[11]
147
0
그림자 전당 들어가서 실패하면 어떻게됨?
[4]
60
0
안니 급한데
24
0
뉴비들이 궁금해하는 신규 메카유닛
[4]
153
0
힐데 길드 닉값하네
[3]
97
0
오늘부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어린이가 되야해요
[4]
59
0
건틀렛 못해먹겠네
[4]
79
0
흑가은은 안살수가 없지
[1]
83
0
아 싯팔 능지떡락하네
76
0
오늘 첫날인데 지나간 스킨 재판매 언제해?
[10]
101
0
캐르가 할말이 있대
[2]
75
0
가은이 애껴~~~~~
[4]
114
0
장비제작칸 열고싶다
158
0
나도 로테 돌아오면 흑가은 살거같은디
37
0
디저트카페 배달시켰는데
[1]
63
0
✋질문
복귀뉴비 그림자전당 질문
[3]
77
0
복귀 채용 질문있아옹
33
0
흑가은 까는새끼 = 가짜 대깨카
[6]
171
0
건틀렛
랭킹전 한 달만에 다시 시작해볼까하는데
[2]
74
0
난 여기 코이카츠로 하루 두번씩 한거 같은데
[2]
88
0
✋질문
뉴비 건 파티좀봐주셈
[6]
111
0
헬테이커랑 콜라보 하면 좆망하냐
[3]
83
0
뉴비라 그런데 이볼브원이 뭐임
[4]
112
0
군침이 싹 도노
[7]
154
0
늒네들은 필독
[7]
126
0
이겜만큼 플레이어캐릭이 익숙하지않은건 처음임
[6]
150
0
근데 에델 얘는 머하는애임?
[3]
111
0
✋질문
프리시즌은 시즌포인트 안줌?
[2]
75
0
귀엽고 이쁘고 짱 쎈 스트라이커
[2]
112
0
주시영 리세계 구하려다가 머가리깨진 늒네임
[2]
104
0
이 집 깍두기 잘하네
70
0
공약
오늘 2800이 되어 추석 파티 전에 비해 거의 2배가 된다면
[4]
102
2
애들이 시그마 가지고 꼴리는거 어느정도 이해 한다고 봄
[3]
144
0
올라가라고 져준애들 진짜 고맙네
[2]
99
2
이거 가슴 움직이는거 구현한게 젤 신기함
[5]
125
0
건틀렛
근데 제이크 뽕맛이 그리 좋나
[5]
130
0
똥주머니 엔딩 피하려고 2주 금식
55
0
원조 히로인의 품격
[10]
33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