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래 pvp 먼저 내면 손해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9 작성일 2020-10-04 11:39:10 https://arca.live/b/counterside/8389405 안내길래 패작인가 싶어서 냈더니 바로 풀소환해서 밀어버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b0ss 2020-10-04 11:39:34 조합마다 다르긴 한데 상대패를 모르는데 내꺼 먼저 내기 싫긴 하지 펼쳐보기▼ b0ss 2020-10-04 11:39:50 아니면 린시엔을 먼저 내서 이지를 걸던가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1:40:11 ㅇo 2020-10-04 11:39:41 그거 코스트 모았다가 한번에 내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1:40:21 10코 모여도 안내던데 뭘까 펼쳐보기▼ ㅇo 2020-10-04 11:55:29 각등이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1:41:46 로딩렉일수도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1:43:04 뱅레이 2020-10-04 11:47:07 자 구조를 생각해보거라 이 게임은 함선 피에 따라서 소환위치가 다르지? 그렇기 때문에 내쪽으로 들어와주면 상대는 유닛을 꺼낼때마다 걸어오는 시간이 걸리는데 나는 꺼내면 바로 앞에 적이 있으니 전투 참여에 있어서 유리하게 끌고 갈수 잇는것이다 이를 극대화 시킨게 니가와 덱이라 할수잇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1:51:19 뱅레이 2020-10-04 11:52:57 또 다른 이점으로 극단적으로 라인을 당기면 당긴 사람은 앞에 있는 적만 신경쓰면 되는데 들어가는쪽은 뒤에도 유닛이 나올수있어서 포지션상 불리한 점이 늘게 된단다 펼쳐보기▼ 뱅레이 2020-10-04 11:53: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국산 비틱 [10] 류드말랑카우 2020.10.04 167 0 원래 지부에서 다이브출현잘안됨? [3] Revena 2020.10.04 62 0 ✋질문 12시땡하면 바로 주간기채권풀려? [5] 보노본호 2020.10.04 82 0 아니 건틀릿 100렙 머야????? [2] 칠센우 2020.10.04 78 0 1주일만에 채용권 160장을 얻었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97 0 오예 첫플레 [2]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04 68 0 흑가은 왠지 웨딩미야 배에 칼빵 놓고 '없잖아'라고 할거 같음 [2]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4 111 0 근데 흑가은 없으면 챈 왜함; ㅇㅇ 2020.10.04 62 0 군침이싹도노 [2] 메이비스 2020.10.04 116 0 피스키퍼 솔져덱에 씀? [2] 탄산수 2020.10.04 98 0 이게 게임이지 ㅋㅋ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4 143 5 스킨을 사고 쌍욕처먹고 비추폭탄을 받은적이 있다 !? [35] 노드왕 2020.10.04 1330 28 스포) 시발 이벤트 왜이럼 [4] 임설하 2020.10.04 108 0 각등이가 누구냐 [3] ㅇㅇ (118.47) 2020.10.04 56 0 에델은 지금 뽑는거 가능? [4] ㅇㅇ 2020.10.04 90 0 누비는 아직도 에디가 없다 요포포이 2020.10.04 77 0 유진 컨소시엄 버전으로 다시 그려줘 byute 2020.10.04 60 0 누굴 건에서 1빠따로 내야됨? [3] ㅇㅇ 2020.10.04 99 0 근데 각성 누가제일쌤?? [6] 꼬접복귀러 2020.10.04 140 0 전당템 이거 개노답이네 [9] 수램 2020.10.04 132 0 나만 알렉 류드 에델 없어 [6] ㅇㅇ (175.203) 2020.10.04 79 0 건틀렛 건포때만 돌리긴 하는데 각수연 개좆같네 [6] Tiramisu 2020.10.04 130 0 시발 이거 기본이 1칸이었음? [7] Eizen 2020.10.04 137 2 원래 pvp 먼저 내면 손해임? [12] ㅇㅇ 2020.10.04 159 0 초특급 신규 미션창 못 없애냐 ㅇㅇ (121.148) 2020.10.04 36 0 패작하면서 건모티콘 쓰기 너무재밌다 gkdhkdhk 2020.10.04 73 0 협력사중에 현대전 컨셉있네 ㅋㅋㅋㅋㅋ [9] krispydonut 2020.10.04 187 0 스포) 오래된 공포 이벤트 질문좀 [5] 구르메아줌마 2020.10.04 144 0 쾌락없는 책임이 모냐 [6] Zx지젼보살xZ 2020.10.04 143 0 빨리 사자 시간 다되어간다 박상연 2020.10.04 55 0 무기 강화 해주고 옵 지상 공격 맞춰줬는데 ㅇㅇ 2020.10.04 21 0 초특급 신규 미션 왤캐 많냐... ㅇㅅㅁ (59.11) 2020.10.04 44 0 ✋질문 너희 이거도 열음? [11] 쐺 2020.10.04 147 0 그림자 전당 들어가서 실패하면 어떻게됨? [4] 이천쌀떡볶이 2020.10.04 61 0 안니 급한데 칠센우 2020.10.04 25 0 뉴비들이 궁금해하는 신규 메카유닛 [4] 노드왕 2020.10.04 153 0 힐데 길드 닉값하네 [3] ㅇㅇ (220.88) 2020.10.04 97 0 오늘부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어린이가 되야해요 [4] Vergil 2020.10.04 59 0 건틀렛 못해먹겠네 [4] 꼬접복귀러 2020.10.04 79 0 흑가은은 안살수가 없지 [1] ㅇㅇ 2020.10.04 83 0 아 싯팔 능지떡락하네 무등산시미켄 2020.10.04 76 0 오늘 첫날인데 지나간 스킨 재판매 언제해? [10] ㅇㅇ (211.177) 2020.10.04 101 0 캐르가 할말이 있대 [2] 뷰지도살자 2020.10.04 75 0 가은이 애껴~~~~~ [4] 테엥마망 2020.10.04 114 0 장비제작칸 열고싶다 토깡이 2020.10.04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