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을 사고 쌍욕처먹고 비추폭탄을 받은적이 있다 !? 노드왕 추천 33 비추천 5 댓글 35 조회수 1330 작성일 2020-10-04 11:43:12 https://arca.live/b/counterside/8389499 세상에 그딴 병신같은일이 어딧어요 ㅋㅋㅋ 추천! 33 ( 1) 비추! 5 ( 1) 공유 댓글 [35] 느금태 2020-10-04 11:43:25 ㄹㅇ ㅋ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04 11:43:30 b0ss 2020-10-04 11:43:31 그때는 흑가은이 아니라 어떤 스킨을 사든 비추 먹었음ㅋㅋ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04 11:44:02 ㄹㅇ? 펼쳐보기▼ b0ss 2020-10-04 11:44:18 ㅇㅇ 진짜 초창기는 지옥도 그자체였음 펼쳐보기▼ b0ss 2020-10-04 11:44:44 게임 예기 꺼내면 바로 고로시 당하고 새벽에 아무도 없을때 게임 예기 하다 걸리면 좆목으로 몰려서 고로시 당하고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04 11:45:30 ㅇㅇ 2020-10-04 11:43:33 왜? 펼쳐보기▼ b0ss 2020-10-04 11:43:46 스비갤 시절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04 11:44:02 저때 운영이 ㄹㅇ 진짜 병신이라 민심 진짜 안좋았는데 흑가은 내니까 얼터 색칠놀이스킨 내냐고 욕먹음 ㅋㅋ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0-10-04 11:44:11 스비갤때 지르기만해도 욕쳐먹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1:44:25 Eizen 2020-10-04 11:43:36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킹스짱 2020-10-04 11:43:37 ㄹㅇㅋㅋ 펼쳐보기▼ gkdhkdhk 2020-10-04 11:43:44 *수정됨 니같은 새끼가 이런걸 사니까 금태가 배짱장사한다 라고 존나달리던데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04 11:44:04 킹스짱 2020-10-04 11:44:20 딱 이거노 ㅋㅋ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04 11:43:48 ㅇㅇ (1.234) 2020-10-04 11:44:14 삭제 수정 근데 운영이 아무리 좆같아도 서버비는 추천 아닌가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04 11:44:51 그시절은 무조건 반대였음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04 11:45:47 운영 이따위로 하는데 돈 바치는 병신이라고 조리돌림 당했음 근데 틀린말은 아니었던거같긴함 ㅋㅋ 펼쳐보기▼ b0ss 2020-10-04 11:45:55 그때는 게임 하는 놈은 무조건 욕먹었음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0-10-04 11:44:44 ㄹㅇ ㅋ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0-10-04 11:45:52 그땐 분탕들이 무조건 게임하는놈글이 분탕이라고 분탕몰이했지 펼쳐보기▼ 흑주 2020-10-04 11:51:13 게임하는 넘이 분탕인 시절 펼쳐보기▼ 두통복통 2020-10-04 11:51:41 저땐 불매운동 느낌이었지 펼쳐보기▼ 라쿰 2020-10-04 11:57:53 뭐 그때는 금태가 분탕의 왕이던 시절이니까 이해는함. 분탕한테 사료주는거잖아 펼쳐보기▼ ㅇㅇ (14.41) 2020-10-04 12:01:30 삭제 수정 색칠놀이 32,400원은 선넘었지 펼쳐보기▼ 서지수 2020-10-04 12:05:32 "게임하는분탕" ㅋㅋㅋㅋ 펼쳐보기▼ DRX 2020-10-04 12:06:03 그땐 흑가은 말고 뭘지르고 인증해도 욕먹었었지ㅋㅋㅋㅋ 펼쳐보기▼ 원ST 2020-10-04 12:09:43 게임하는 분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04 12:19:04 그때 게임하는 분탕 돈 쓰면 분탕 등 주옥같은 명언이 많았지 근데 그게 일반 유저들조차 먹힐 정도로 운영이 분탕이었던 게 레전드였고 ㅋㅋㅋ 진짜 어처구니 없었음 ㅋㅋ 펼쳐보기▼ 초필살기쓰는갈 2020-10-04 12:40:44 저거 이후로 색놀이 스킨 안냈었나?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0-04 12:52:03 삭제 수정 ㅇㅇ 색칠놀이로 매출땡기려다 욕만처먹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2:52:50 유저역전세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뭐부터 바꿔먹는게 좋음? [4] PinkyCustom 2020.10.04 67 0 채용권 200장 여따 박아두 돼? [7] 리췽 2020.10.04 115 0 지부는 역시 채용권이지 [2] ㅇㅇ 2020.10.04 53 0 각성캐 중에 뉴비 입장에서 초반에 제일 캐리할만 한 게 누구임? [5] ㅇㅇ (175.212) 2020.10.04 105 0 각힐 리세계 0.5라는데 사도돼? [6] ㅇㅇ (113.131) 2020.10.04 93 0 아이리 하나 어디서 구하지 [2] ㅇㅇ 2020.10.04 91 0 스비갤때 과금해도 분탕안당하는법 [9] 던붕이 2020.10.04 164 3 이겜 돈 얼마나 드냐 [8] ㅇㅇ (221.153) 2020.10.04 88 0 야누스는 성능 좋음? [10] 레몬탑 2020.10.04 148 0 팩트) 가은이한테 자궁이 따이는건 영광이다 [2] ㅇㅇ 2020.10.04 115 0 건틀렛 건ai들은 닉이어케됨 [4] 세탁기 2020.10.04 106 0 오늘 12시에 각성캐 폭사할 애들 생각하니 군침이 싹도노 [2] 페이커 2020.10.04 62 0 중국산 비틱 [10] 류드말랑카우 2020.10.04 167 0 원래 지부에서 다이브출현잘안됨? [3] Revena 2020.10.04 63 0 ✋질문 12시땡하면 바로 주간기채권풀려? [5] 보노본호 2020.10.04 82 0 아니 건틀릿 100렙 머야????? [2] 칠센우 2020.10.04 78 0 1주일만에 채용권 160장을 얻었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98 0 오예 첫플레 [2]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04 69 0 흑가은 왠지 웨딩미야 배에 칼빵 놓고 '없잖아'라고 할거 같음 [2]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4 111 0 근데 흑가은 없으면 챈 왜함; ㅇㅇ 2020.10.04 63 0 군침이싹도노 [2] 메이비스 2020.10.04 116 0 피스키퍼 솔져덱에 씀? [2] 탄산수 2020.10.04 98 0 이게 게임이지 ㅋㅋ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4 143 5 스킨을 사고 쌍욕처먹고 비추폭탄을 받은적이 있다 !? [35] 노드왕 2020.10.04 1330 28 스포) 시발 이벤트 왜이럼 [4] 임설하 2020.10.04 108 0 각등이가 누구냐 [3] ㅇㅇ (118.47) 2020.10.04 57 0 에델은 지금 뽑는거 가능? [4] ㅇㅇ 2020.10.04 91 0 누비는 아직도 에디가 없다 요포포이 2020.10.04 78 0 유진 컨소시엄 버전으로 다시 그려줘 byute 2020.10.04 60 0 누굴 건에서 1빠따로 내야됨? [3] ㅇㅇ 2020.10.04 99 0 근데 각성 누가제일쌤?? [6] 꼬접복귀러 2020.10.04 141 0 전당템 이거 개노답이네 [9] 수램 2020.10.04 132 0 나만 알렉 류드 에델 없어 [6] ㅇㅇ (175.203) 2020.10.04 79 0 건틀렛 건포때만 돌리긴 하는데 각수연 개좆같네 [6] Tiramisu 2020.10.04 130 0 시발 이거 기본이 1칸이었음? [7] Eizen 2020.10.04 137 2 원래 pvp 먼저 내면 손해임? [12] ㅇㅇ 2020.10.04 160 0 초특급 신규 미션창 못 없애냐 ㅇㅇ (121.148) 2020.10.04 36 0 패작하면서 건모티콘 쓰기 너무재밌다 gkdhkdhk 2020.10.04 73 0 협력사중에 현대전 컨셉있네 ㅋㅋㅋㅋㅋ [9] krispydonut 2020.10.04 187 0 스포) 오래된 공포 이벤트 질문좀 [5] 구르메아줌마 2020.10.04 144 0 쾌락없는 책임이 모냐 [6] Zx지젼보살xZ 2020.10.04 143 0 빨리 사자 시간 다되어간다 박상연 2020.10.04 55 0 무기 강화 해주고 옵 지상 공격 맞춰줬는데 ㅇㅇ 2020.10.04 21 0 초특급 신규 미션 왤캐 많냐... ㅇㅅㅁ (59.11) 2020.10.04 44 0 ✋질문 너희 이거도 열음? [11] 쐺 2020.10.04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1: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