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번 박살나고 나서 대충 감잡으니까 생각보다 쉽게 깨짐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되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7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gkdhkdhk
ArielleArck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는 어디서 또 구하냐
[8]
68
0
우리 흑가은 인증놀이 하자 나부터 시작이야
[2]
95
0
님들 이거 뭐같음
[7]
137
1
브5 어드민 특) 패작인척함
[1]
56
0
건틀렛
건공짓 하다보면 안티타워도 쓸만한거같아
68
0
순수 카운터 능력으로 제일 무서운게 양하림 아니냐?
[10]
124
0
아기탱크 왜 자꾸 고장나는거야
43
0
겜할때마다 느끼는건데
[1]
45
0
근데 확실히 카사 초기 운영은 눈치가 없다가 맞을듯
[5]
88
0
이볼브원 궁극기 있겠지?
[1]
75
0
이런말 하기 좀 그런데 그거 나왔으면 좋겠음
[1]
62
0
나랑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놈은 전당 벌써 깨네
[6]
79
0
시그마 10뽑 ㅋㅋ비틱간다
[7]
583
18
뉴비 지금 해도 되나요
[3]
51
0
이터니움 다써가는데 그때부터 쉬엄쉬엄하면 됨?
[4]
47
0
야 지금 이시간에도 유동이 글을 쓸 수 있어?
[3]
58
0
뉴비가 갈갈하지 말아야할 R, N 등급
[3]
144
0
레이드 장비제작 비틱간다
[2]
76
0
늒네 첫 리세 일케 나왔는데 이제 뭐하면 됨
[8]
151
0
뉴비 여름이벤트 못보냐
[1]
84
0
쿼츠 어디다쓰지
[1]
58
0
흑가은은 뭐의 상징임?
[9]
111
1
확실히 템 잘 못갖추면 이지수가 각힐에 비해 탱킹 딸리는듯
[1]
59
0
이게 되내....
[4]
97
1
클로에 딱밤때리고싶다
[3]
58
0
이게 머시고?
[8]
125
0
오우;
[6]
121
0
카운터 능력으로 쿨탐없는 무한자위 VS 생각만으로 리세작 가능
[2]
131
0
스나이퍼 라이플 한 손으로 쏘는거 쉬움ㅇㅇ
[2]
79
0
순혈 드립이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ㅋ
[4]
128
0
더도 말고 덜도 말고 3천 궁녀만 유지했으면 좋겠다
[1]
60
0
아니 씨팔 어짜피 병신한테 융핵박았을거면 과거로 돌아가고싶네
[9]
146
0
이터 쓸곳 추천좀 525 vs 434 어디도냐 고인물은???
[3]
110
0
미야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한손으로 쏘네 ㅋㅋㅋㅋㅋㅋ
[3]
93
0
얼마없는 짤쟁이들 유동고로시로 죽인다음에
[3]
139
0
스비갤 하니까 진짜배기 근 첩자새끼 기억나노
[10]
149
0
아 뉴비꼬접마렵다 아이리 싹다갈아서 대공5세팅을못해줌
[16]
150
0
살다살다 아가탱크가 떡상할날이 올줄이야 ㅋㅋㅋ
[5]
131
0
✋질문
군붕이 이겜깔음
[10]
121
0
협력사 구함
[2]
47
0
내가 기밀뽑기 처음봤을때 진짜 개쫄렸던거
[1]
45
0
이런여자가 아내면 몇시에퇴근함?
[10]
168
0
각힐이랑 각수연은 어떻게 대처하겠는데 각등이는 진짜 미침
[3]
133
0
종신계약은 능력을 인정받고 직고용으로 전환되는것을 의미함
[3]
88
0
각성캐는 힐데 하나있는데 각수연 뽑는게 나음?
[4]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