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갤을 공식커뮤니티인마냥 부풀려서 아예 카사에 일베겜 프레임 씌우려던 근첩 저격이 념글 갔었는데

웃긴점은 자기가 일베소굴이라고 선동한 스비갤에서 만들어진 게임 까는 짤같은건 누구보다 빠르게 퍼가서 꾸준히 근에서 선동하고 조리돌림했었음

까보니까 20대 후반에 직장없이 게임개발 배운답시고 인사과 알아보는 엠생이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