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엔터가 그렇게 개사기라면서 ㅠㅠ
근데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배가 글레-아머타입 90렙 있거든
얘 올리느라 재료 오지게 썼었다가 접었고
아머타입 90까지 올린거 버리고 지금이라도 엔터 타는게 나음?
건틀릿 솔져덱 오토가 많이 마렵긴함
1) 아머 쭉가
2) 지금이라도 엔터가
3) 스텔라라도 써
요새 엔터가 그렇게 개사기라면서 ㅠㅠ
근데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배가 글레-아머타입 90렙 있거든
얘 올리느라 재료 오지게 썼었다가 접었고
아머타입 90까지 올린거 버리고 지금이라도 엔터 타는게 나음?
건틀릿 솔져덱 오토가 많이 마렵긴함
1) 아머 쭉가
2) 지금이라도 엔터가
3) 스텔라라도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