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엔터가 그렇게 개사기라면서 ㅠㅠ


근데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배가 글레-아머타입 90렙 있거든

얘 올리느라 재료 오지게 썼었다가 접었고


아머타입 90까지 올린거 버리고 지금이라도 엔터 타는게 나음?

건틀릿 솔져덱 오토가 많이 마렵긴함


1) 아머 쭉가

2) 지금이라도 엔터가

3) 스텔라라도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