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시절부터 이겜 안접은애들은 팔다리 잘려도 금태빨았음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6 작성일 2020-10-04 11:56:51 수정일 2020-10-04 11:57:53 https://arca.live/b/counterside/8389783 진짜 미친놈들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람네 2020-10-04 11:57:23 b0ss 2020-10-04 11:57:30 미친놈들 어떻게 그렇게까지 버틴거지 난 중간에 카바 했는데ㅋㅋ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0-10-04 11:57:36 바나나공화국 2020-10-04 11:57:37 금태죽이고싶었는데 요즘 금태빠됨 펼쳐보기▼ 색인 2020-10-04 11:57:58 케일스 2020-10-04 12:01:32 라쿰 2020-10-04 12:04:55 솔직히 게임이 새 이벤트를 하는데 매출이랑 유저가 줄어드는 기적은 대단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로에 딱밤때리고싶다 [3] ㅇㅇ (112.214) 2020.10.04 58 0 이게 머시고? [8] 가챠는ㅅㅇ 2020.10.04 124 0 오우; [6] 캐빨겜 2020.10.04 120 0 카운터 능력으로 쿨탐없는 무한자위 VS 생각만으로 리세작 가능 [2] 보노본호 2020.10.04 131 0 스나이퍼 라이플 한 손으로 쏘는거 쉬움ㅇㅇ [2] 수램 2020.10.04 79 0 순혈 드립이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ㅋ [4] ㅇㅇ 2020.10.04 127 0 더도 말고 덜도 말고 3천 궁녀만 유지했으면 좋겠다 [1] 페이커 2020.10.04 59 0 아니 씨팔 어짜피 병신한테 융핵박았을거면 과거로 돌아가고싶네 [9] 노드왕 2020.10.04 146 0 이터 쓸곳 추천좀 525 vs 434 어디도냐 고인물은??? [3] ㅇㅇ (58.237) 2020.10.04 110 0 미야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한손으로 쏘네 ㅋㅋㅋㅋㅋㅋ [3] ㅇㅇ (222.121) 2020.10.04 93 0 얼마없는 짤쟁이들 유동고로시로 죽인다음에 [3] 오새린 2020.10.04 138 0 스비갤 하니까 진짜배기 근 첩자새끼 기억나노 [10] ㅇㅇ (203.229) 2020.10.04 149 0 아 뉴비꼬접마렵다 아이리 싹다갈아서 대공5세팅을못해줌 [16] ㅇㅇㅇ (119.149) 2020.10.04 150 0 살다살다 아가탱크가 떡상할날이 올줄이야 ㅋㅋㅋ [5] 페이커 2020.10.04 131 0 ✋질문 군붕이 이겜깔음 [10] ltle 2020.10.04 121 0 협력사 구함 [2] ㅇㅇ (1.246) 2020.10.04 47 0 내가 기밀뽑기 처음봤을때 진짜 개쫄렸던거 [1] ㅇㅇ (210.105) 2020.10.04 45 0 이런여자가 아내면 몇시에퇴근함? [10] 마이크 2020.10.04 167 0 각힐이랑 각수연은 어떻게 대처하겠는데 각등이는 진짜 미침 [3] ㅇㅇ (124.54) 2020.10.04 132 0 종신계약은 능력을 인정받고 직고용으로 전환되는것을 의미함 [3] ㅇㅇ 2020.10.04 88 0 각성캐는 힐데 하나있는데 각수연 뽑는게 나음? [4] ㅇㅇ (121.137) 2020.10.04 81 0 내 길드 단톡방있나? 토깡이 2020.10.04 87 0 근데 지금 생각해봐도 웃긴게 ㅋㅋ [2] 오새린 2020.10.04 143 0 이거까먹지말고 받아 갓금태 2020.10.04 77 0 그시절부터 이겜 안접은애들은 팔다리 잘려도 금태빨았음 [7] 노드왕 2020.10.04 126 0 ✋질문 스패로우도 키우는거맞지? [3] ㅇㅇ 2020.10.04 94 0 생각났네 짤쟁이 네토라레 [4] byute 2020.10.04 115 0 건틀렛 이프리트진짜 각수연 개잘패네ㅋㅋㅋㅋ [5] ㅇㅇ (125.184) 2020.10.04 234 0 레이드 숟가락딜은 뭐줌 [3] ㅇㅇ 2020.10.04 60 0 복귀뉴비 배 조언 [5] ㅇㅇ (110.76) 2020.10.04 88 0 건틀렛 10시까지인데 안한 게이 없지? 팔도 2020.10.04 33 0 건틀은 자동으로 좀 돌리자 BBB 2020.10.04 56 0 각힐데에 융합핵 몰빵해줘도 댐? [4] ㅇㅇ 2020.10.04 118 0 종신은 효과가머임? [3] ㅇㅇ 2020.10.04 98 0 좆까씹새끼들아 난 금태 못 믿는다 [5] ㅇㅇ 2020.10.04 133 0 흔한 묵힌 계정 [3] ㅇㅇ 2020.10.04 145 2 웨딩샤오린이 아내라면 몇시퇴근함? [2] 메이비스 2020.10.04 79 0 스비갤이 ㄹㅇ 좆같았던게 바나나공화국 2020.10.04 121 1 아머 만들지말걸 후회된다 [5] 마이크 2020.10.04 87 0 드디어 목표달성 했네... [3] DRX 2020.10.04 58 -1 복귀유저 이터니움 어디다 박으면 되냐 [3] ㅇㅇ (1.246) 2020.10.04 66 0 이제 검성 고길동에서 주부로 돌아갈 수 있음 [3] 아담한 2020.10.04 166 0 여러분 샤오린 스킨 사지마세요 [3] 안될꺼뭐있노 2020.10.04 525 1 건틀렛 역시 대전은 좆밥대전이 재밌음 [1] 느금태 2020.10.04 84 0 ???: 지옥 같은 200일이었습니다... [3] ㅇㅇ (124.54) 2020.10.04 10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