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목표달성 했네... DRX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57 작성일 2020-10-04 11:54:21 https://arca.live/b/counterside/8389727 새벽부터 건 돌린보람이 있노...다신 건포빠져도 돌리는짓은 안해야겠어 스트레스 좃된다 ㄹㅇ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갓금태 2020-10-04 11:54:45 케일스 2020-10-04 11:55:27 뽀끄루대마왕 2020-10-04 11:55: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 구함 [2] ㅇㅇ (1.246) 2020.10.04 47 0 내가 기밀뽑기 처음봤을때 진짜 개쫄렸던거 [1] ㅇㅇ (210.105) 2020.10.04 45 0 이런여자가 아내면 몇시에퇴근함? [10] 마이크 2020.10.04 167 0 각힐이랑 각수연은 어떻게 대처하겠는데 각등이는 진짜 미침 [3] ㅇㅇ (124.54) 2020.10.04 132 0 종신계약은 능력을 인정받고 직고용으로 전환되는것을 의미함 [3] ㅇㅇ 2020.10.04 88 0 각성캐는 힐데 하나있는데 각수연 뽑는게 나음? [4] ㅇㅇ (121.137) 2020.10.04 81 0 내 길드 단톡방있나? 토깡이 2020.10.04 86 0 근데 지금 생각해봐도 웃긴게 ㅋㅋ [2] 오새린 2020.10.04 142 0 이거까먹지말고 받아 갓금태 2020.10.04 76 0 그시절부터 이겜 안접은애들은 팔다리 잘려도 금태빨았음 [7] 노드왕 2020.10.04 126 0 ✋질문 스패로우도 키우는거맞지? [3] ㅇㅇ 2020.10.04 93 0 생각났네 짤쟁이 네토라레 [4] byute 2020.10.04 114 0 건틀렛 이프리트진짜 각수연 개잘패네ㅋㅋㅋㅋ [5] ㅇㅇ (125.184) 2020.10.04 233 0 레이드 숟가락딜은 뭐줌 [3] ㅇㅇ 2020.10.04 59 0 복귀뉴비 배 조언 [5] ㅇㅇ (110.76) 2020.10.04 87 0 건틀렛 10시까지인데 안한 게이 없지? 팔도 2020.10.04 32 0 건틀은 자동으로 좀 돌리자 BBB 2020.10.04 55 0 각힐데에 융합핵 몰빵해줘도 댐? [4] ㅇㅇ 2020.10.04 117 0 종신은 효과가머임? [3] ㅇㅇ 2020.10.04 97 0 좆까씹새끼들아 난 금태 못 믿는다 [5] ㅇㅇ 2020.10.04 132 0 흔한 묵힌 계정 [3] ㅇㅇ 2020.10.04 145 2 웨딩샤오린이 아내라면 몇시퇴근함? [2] 메이비스 2020.10.04 78 0 스비갤이 ㄹㅇ 좆같았던게 바나나공화국 2020.10.04 120 1 아머 만들지말걸 후회된다 [5] 마이크 2020.10.04 86 0 드디어 목표달성 했네... [3] DRX 2020.10.04 57 -1 복귀유저 이터니움 어디다 박으면 되냐 [3] ㅇㅇ (1.246) 2020.10.04 66 0 이제 검성 고길동에서 주부로 돌아갈 수 있음 [3] 아담한 2020.10.04 166 0 여러분 샤오린 스킨 사지마세요 [3] 안될꺼뭐있노 2020.10.04 525 1 건틀렛 역시 대전은 좆밥대전이 재밌음 [1] 느금태 2020.10.04 84 0 ???: 지옥 같은 200일이었습니다... [3] ㅇㅇ (124.54) 2020.10.04 106 3 스비갤은 저격 갤이었지 ㅋㅋ ㅇㅇ (211.186) 2020.10.04 74 0 ✋질문 솔져덱 이렇게 짜면됨? [3] 탄산수 2020.10.04 105 0 각힐만 있던 뉴비 60뽑 해봄요 [5] ㅇㅇ (59.29) 2020.10.04 109 0 근데 예전 스비갤 시절 말이 많았잖아 [6] 양념게장 2020.10.04 116 0 닥등이보면 딜포텐은 ㄱㅊ은거같은데? [2] ㅇㅇ (112.214) 2020.10.04 69 0 님들아 씹뉴비 조언점 [7] 꼬접복귀러 2020.10.04 92 0 나도 나이 먹으니까 겜하는거 힘드네 [6] 시그마 2020.10.04 107 0 접을 때 계정 갈아버려서 새로 하는데 [5] ㅇㅇ (1.232) 2020.10.04 79 0 각힐데로 이벤 하드 3메달가능함? [5] ㅇㅇ 2020.10.04 64 0 "컨소 출첵 해슴 안해슴" [6] Eizen 2020.10.04 122 1 다음 스킨로테는 레이싱일듯 [1] gkdhkdhk 2020.10.04 93 0 알렉스 상향했으면 좋겠어 [1] 수램 2020.10.04 80 0 부사장 땀에젖은 블라우스에 얼굴파묻고싶다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04 56 0 뉴비 첫 종신계약 [2] ㅇㅇ (124.58) 2020.10.04 67 0 뉴비들을 위한 카운터 사이드 커뮤 초창기 모습.txt [1] ㅇㅇ (210.105) 2020.10.04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1: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