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니움 어디에 털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10 작성일 2023-08-17 15:29:35 https://arca.live/b/counterside/84037375 일단 메인5까진 밀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조수르 2023-08-17 15:31:23 한창 빨간 스킬북 부족할 시기인데 보급작전 -> 현장진압 -> 1-6에서 태우는것도 괜찮고 펼쳐보기▼ ㅇㅇ 2023-08-17 15:32:19 *수정됨 캐릭터를 키운게 없어서 아직은 남아도는듯 재무장캐릭들 키우고 싶은데 재화가없어서 펼쳐보기▼ 조수르 2023-08-17 15:33:01 음 그럼 지금 장비모듈 주는 챌린지맵 한번 시도해보고 깨지면 거기에 태우는것도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3-08-17 15:34:07 강화모듈 말하는거야? 펼쳐보기▼ 조수르 2023-08-17 15:34:12 ㅇㅇ 펼쳐보기▼ 조수르 2023-08-17 15:35:24 이거 추천이 약간 망설여지는게 이 단계에선 장비보단 사원 몸통을 키우는게 더 성장효율이 좋긴 함. 조금 뒷단계 가면 끊임없이 캐야하긴 하지만 펼쳐보기▼ ㅇㅇ 2023-08-17 15:36:25 흐 뭘키우지 공략보면 재무장 캐릭들 위주로 키우는것 같던데 걍 명함하나만 남기고 다갈아야하나 펼쳐보기▼ 조수르 2023-08-17 15:38:40 재무장이 캐릭당 밸류가 좋다보니 공략에서 많이 쓰이긴 하는데 지금 단계에선 일단 고성능 일반쓰알 육성에 좀데 신경쓰는게 좋음 극비데이터를 안 먹는 성능 재무장캐를 키우는것도 추천하고 지금 보면 딜러진에 극한몰빵을 한 상태인데 재무장 김철수 싸고 빠르게 키우면 많이 든든할거임 재료 확보용으로 전송할 쓰알은 외전에서도 획득 가능한 채용획득 캐릭을 일단 추천함 펼쳐보기▼ ㅇㅇ 2023-08-17 15:40:37 철수 파편이 모잘라서110을 못해 펼쳐보기▼ 조수르 2023-08-17 15:42:56 태스크포스 플랜에 밑에 보면 '소대 육성 플랜'이라고 있음 그거 미션 진행하다보면 여분 융합핵 조각을 줄거임. 그걸로 110 바로 찍어줄 수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3-08-17 15:43:17 일단 주시영은 그럼 다갈아도 되겠네? 외전에서 주던데 펼쳐보기▼ 조수르 2023-08-17 15:48:34 ㅇㅇ 극비가 급하면 명함까지 갈아버리는 것도 선택지 중 하나긴 하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3-08-17 15:43:20 편성하는법, 이터니움쓰는곳, 태포쓰는법, 상점에서사는거 등 https://arca.live/b/counterside/48687185 요일챌 공략 종합본 https://arca.live/b/counterside/47010363 카사 숙제 목록 https://arca.live/b/counterside/56110527 건포상점 https://arca.live/b/counterside/58617435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실제로 보면 개쩔겠네 1q2w3 2023.08.17 29 0 원래 계정초기화해도 2주 유예기간 있지않았나 [6] 아스널버드 2023.08.17 241 0 츠바이에게 알몸교배프레스교미로 암컷의 기쁨을 일깨워주고싶다 [6] 개솔꾼 2023.08.17 82 0 솔직히 타이탄 <<< 기껏해야 3~4m 하는 줄 알았음 [4] 워렉 2023.08.17 104 0 시발 부계 리세돌리는데 [2] 애쉬그레이 2023.08.17 92 0 ✋질문 케이시 하나도없는데 [2] 거친감동 2023.08.17 55 0 초월스킨 아니라서 아쉬운스킨 원탑 [2] 사탄 2023.08.17 118 0 카사를 사랑했어..? [2] 뮤 2023.08.17 72 0 2021년 카사 상반기 매출 300억 기사찾아봤는데 미쳤다 소리나옴 [4] 상점누나가좋아 2023.08.17 213 0 근데 타이탄 크기 알고나니까 ㄹㅇ 왜 헐값에 팔린지.알만하네 [5] 꿀때지 2023.08.17 160 2 아니 아파트 10층크기 이족보행 병기면 결함품 아니냐 [7] ㅇㅇ 2023.08.17 99 0 친구가 술 쳐먹고 계정 삭제해서 강제 카바하게 됨... [148] N 2023.08.17 7415 215 카사도 이런거 만들어줘..... [9] ㅇㅇ 2023.08.17 119 0 ✋질문 복귀한 카린이인데 머부터해야할지 모르겠음요 [30] 카라마 2023.08.17 160 0 구글 깊카 언제 할인핢...... [4] 그리니앙 2023.08.17 59 0 가우사이 중섭 아직 서비스중 아냐? [1] BAT3 2023.08.17 58 0 또하루의 개운데이가 지나가네 [6] 콘싸개 2023.08.17 85 0 중사님 지부 모션 귀엽다 [1] 내가페도는아닌데 2023.08.17 68 0 타이탄 전고 25M <~~~~~~~ 얼마나 큰지 감이 안와서 검색좀해봣느데 [8] 꿀때지 2023.08.17 146 0 잭오를 달라 망겜추적기 2023.08.17 25 0 격전 기갱완료 [4] OmO 2023.08.17 49 0 재나츠 은근 갠춘하내 [3] 라떼치노 2023.08.17 101 0 지듣노 [1] 나도줘 2023.08.17 45 0 이터니움 어디에 털까 [13] ㅇㅇ 2023.08.17 110 0 창작 탈리 촉수 [56] ㅌㅈ 2023.08.17 3954 141 ✋질문 이거 케이시랑 세리나 받으면되려나 [2] 거친감동 2023.08.17 66 0 야누스랑 타이탄 크기차이가 엄청나네 Lacia 2023.08.17 51 0 개운데이특집 아님) 이거카사버전 plz [7] 꿀때지 2023.08.17 102 0 이번에 나온 브금 하나뿐인가? 화들짝 2023.08.17 36 0 ✋질문 브리트라 렐릭옵션쓰는거 [2] 으아재발요 2023.08.17 173 0 뉴비시절 건틀렛 짤 찾음 [3] ㅇㅇ 2023.08.17 73 1 마참내!!!! [3] 잉안 2023.08.17 50 0 얼터니움 어디서 얻냐? [2] 애늙은이 2023.08.17 83 0 카붕어린이들 함선 선택권 추천해져 [8] 오르카Orca 2023.08.17 137 0 타이탄이 ㄹㅇ 거대하긴 해 ㅋㅋ [6] Early_Jet 2023.08.17 127 0 타이틀콜 속삭이듯이 하는거 누구목소리임? [2] ㅇㅇ 2023.08.17 9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으아재발요 2023.08.17 81 1 수상한 새끼들 기어나오네 [7] 내가페도는아닌데 2023.08.17 132 0 신라면 레드 존맛탱이네 [3] 하루일 2023.08.17 52 0 공룡메카도 깡통이랑 비슷하게 나오겠지? [3] 철덩이 2023.08.17 87 0 인히비터 왜 40000점임? 10000점으로바낀거아니엿나,, [7] 천사님 2023.08.17 131 0 잘자 [7] 여린 2023.08.17 72 0 카챈하면서 늘은거 [14] 신_놀이 2023.08.17 121 1 골리앗보고 꼴리는건 정상성욕인듯 [3] TLCrow 2023.08.17 64 0 와 요샌 메이즈도 만들수있노 [2] 하랍픽업좀 2023.08.17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8-17 15: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