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중국서버 열고서 나온줄 알아는데 그게 아니었음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서버에 한국서버만으로 해낸것임


돈되는 중국 일본없이 만들어낸것임 

기사찾아보는데 욕만나온다


 스비가 지들스스로 게임 부순거라는 결론만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