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중국서버 열고서 나온줄 알아는데 그게 아니었음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서버에 한국서버만으로 해낸것임
돈되는 중국 일본없이 만들어낸것임
기사찾아보는데 욕만나온다
스비가 지들스스로 게임 부순거라는 결론만 나온다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중국서버 열고서 나온줄 알아는데 그게 아니었음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서버에 한국서버만으로 해낸것임
돈되는 중국 일본없이 만들어낸것임
기사찾아보는데 욕만나온다
스비가 지들스스로 게임 부순거라는 결론만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