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 누르기만 하면 끝나는 것도 아니고,
'서버 계정 초기화' 입력하고
그냥 겜 삭제면 몰라도 탈퇴까지?
ㅋㅋㅋㅋ
그리고 돈지른 거 보상해줄게 ㅇㅈㄹ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