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있노? 설정 들어가면 바로 밑에 쿠폰입력 바로 있는거임


그럼 뭣같게 계정관리 안들어 가도됨 


현재 쿠폰입력을 계정관리 밑으로 내려서 버튼하나 추가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