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할 때 함스 쓰는 구간 있는데 거기서 함스가 없는거 처럼 보여도 1스있는 위치 클릭해서 끌어서 쓰면 써지는데 이거 쓰면은 함선 스킬 쓰라면서 진행이 안됨 이거 진행할려면 숨어있는 2스를 써야함
튜토할 때 함스 쓰는 구간 있는데 거기서 함스가 없는거 처럼 보여도 1스있는 위치 클릭해서 끌어서 쓰면 써지는데 이거 쓰면은 함선 스킬 쓰라면서 진행이 안됨 이거 진행할려면 숨어있는 2스를 써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