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동생목욕 ㅋㅋㅋ 이러면서 내가 제일 병신임 !! 하면서 놀다가


진또배기 악인이자 광인을 만나니까 


" 엄마 나 너무 무서워 이건 ... .이해할수가없어 끝을 모르는 미지의 악의 그 두려움 !! " 


이러면서 벌벌 떠는거 좀 커엽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