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한테도 진짜씹덕에 관심없을지라도

적어도 대놓고 무시하거나 남의계정을 지울라고하지않고


아정말요? 우아예쁘따~ 이러고 넘어가거나 


그런 호의적인 태도를 안보이더라도


별말없이 그냥 뭐보냐? 젖존나크네~ 이러고 화면슥보고 넘어가고 자기 폰이나보고


오히려 씹적씹을 더많이당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