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딸기맛 도넛과 홍어향 도넛의 대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1]
절대성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도 넥버지 그립읍니다...
59
0
게임이 패기 쉬운 이유
[4]
69
0
난 친구가 카사계정 지우면 바로 범할 자신 있음
[7]
132
7
진지하게 시그마동생샤워가 어때서 글언거임...?
[17]
206
0
미야 머임
[5]
95
0
이번 칼부림 뜰때도 게임 패고ㅋㅋ 만만한게 게임이긴함
[2]
90
7
님들 계정좀 알려줘봐오
47
0
게임 질병취급하면
[3]
88
0
ㅋㅋ 생각해보니 슬슬 게임자체에 좀 빡취네 ㅋㅋ
[8]
168
1
카사 나한테는 소중한 게임임
[12]
86
0
나 중딩때
[15]
154
0
ㄱ근데 이런 또카챈이야 양식은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4]
103
0
친삭하지마세요 컨소추방하지마세요
[7]
135
0
카사는 갓겜이라고 생각해요
[4]
60
0
스포
카운터사이드 차원 구조 추론
[1]
227
1
카챈도 몰루 싫어함?
[10]
159
0
오랜만에 듀얼했다
[16]
103
0
이 충격적인 괴담을 나만 볼 수 없어
[13]
173
10
그래도 가우사이 정도면 괜찮은 게임인 이유
[23]
128
0
요즘은 게임안하는 사람 찾는게 더 어렵던데
[10]
88
0
헉... 좆댓다
[9]
81
1
그래시발게임<<중독물질로지정해라
[3]
106
8
고양이위의 고양이
[11]
71
1
딸기맛 도넛과 홍어향 도넛의 대화
[1]
68
0
근데 친구가 꼭 있어야할까
39
0
근데 잠재 비틱할 확률이 대략 6퍼 맞음?
[12]
111
0
념글 보니까 내 친구가 존나 감사하네..
[4]
102
1
치나츠스킨 살지말지졸라고민되네
[3]
69
0
생각해보면 존나 어이없달가
[6]
116
3
왜 썰만 봐도 뭔겜 하는지 알거같지
[18]
184
0
님들진짜제일꼴리는스킨이머임
[22]
148
0
다음 재무장 뭐할까
[1]
52
0
대충 시스템 이해가면서 느낀건데
[10]
116
0
친구끼리 만나면 서로 게임 욕 존나함
72
1
ㄹㅇ 망겜이면 어떰
[22]
155
2
게임 <~~~~ 이니까 대중적인식이 좀 구려서 큰이슈안되는거지 딴거로치면 ㅋㅋ
[2]
105
8
이런 색감으로 그려진 카사짤 있음 좋겟다
[19]
116
0
난 챈을 지배할수있다
[2]
33
0
카우사이 삭제의 진실 알아넮,,,
[8]
69
0
도로시 채널입니다
[6]
118
0
근데 그러고보니 스윞 공속 킹 다시 등장 못하나
55
0
드디어 잘수있어
[8]
103
0
생각할수록 존나화나네
[7]
132
2
념글 점마는 무슨 겜 할지가 제일 궁금함
[7]
129
1
이 게임은 분명 똥겜거리면서 탈출했다
[7]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