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애들이나하는거, 그딴거 돈 왜쓰냔 인식이 꼰대들 디폴트
요즘 폰게임 <~~~~~ 드는돈이 한두푼이 아님 적지않음
게임사 <~~~~~~~~ 돈은 그렇게 적지않게 받아가면서 게이머 대우는 받아가는 돈대로 대우하질 않음
게임법 <~~~~~~~~ 구시대적 도박,유흥법과 묶여서 아직도 제도적으로 헛점이 많고 게임사들은 그 구멍을 통해 배쨰라 영업해도 처벌할수가 없음
게이머 <~~~~~~~~ 게이머끼린 또 서로간게임이 이름만 "게임"으로 묶기지 장르별로 유저성향과 과금성향도 크게달라서 게이머끼리도 갈라치기 오지게됨
이와관련된 유명한말
"일년에 수천만씩~수억씩 쓰는사람들은 백화점에선 VIP로 극진한 대우를 받는데 게임쪽만 유독 돈쓴만큼 대우를못받는다"
"어느 업계가 이만큼쓰는사람들을 이렇게 무시를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