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내가 잠이 안온다ㅋㅋㅋㅋ
아오 열받아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분 ㅈ같아서 내 세븐나이츠 계정 지우고 접은적은 있어도
잘 하던겜 남이 지우는건 본적도 없는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내가 잠이 안온다ㅋㅋㅋㅋ
아오 열받아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분 ㅈ같아서 내 세븐나이츠 계정 지우고 접은적은 있어도
잘 하던겜 남이 지우는건 본적도 없는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