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가부장적?인면이나 어르신분들 특유의 욱한면이 아예 없진 않음

종종 외식할때도 같이 술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하고

군대 가기전까진 담배 알아서 나가서 피고왔는데

전역하고 나니깐 걍 필때같이피라고 함

그래서 같이 담배피면서 고민있거나 얘기할거 있으면 하는편

당연히 다른 가족있을때는 안그러고 ㅋㅋㅋㅋ



다른 사람눈에는 내가 싹퉁바가지 없을수도 있는데 난 이런 분위기가 싫진않읆,,